검사 : 살해당한 기자의 손톱에있는 공무원의

검사 : 살해당한 기자의 손톱에있는 공무원의 DNA

검사 : 살해당한

토토 광고 대행 LAS VEGAS (AP) — 과거 및 향후 신문 기사에 분노한 수감 된 선출직 공무원의 DNA가 집 밖에서 칼에

찔려 숨진 채 목숨을 바친 라스베가스 조사 기자의 손에서 발견되었다고 당국이 목요일 밝혔다. .

로버트 텔레스 카운티 행정관은 손목에 붕대를 감고 경찰이 팔꿈치에 수갑을 채운 채 법정에 서 있었고 검사는 판사에게 라스베이거스 리뷰 저널

기자 제프 저먼의 죽음이 집에 자신의 휴대전화를 두고 온 가해자의 계획된 공격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리고 독일인의 집 밖에 있는 차에서 기다렸다.

리처드 스코우(Richard Scow) 클락 카운티 지방 검사 수석 차장은 텔레스에 대해 “공인 행정관실에 관한

기사는 그의 정치 경력과 결혼 생활을 망쳤고 이것이 그가 대의명분을 내세운 것”이라고 말했다.

Scow는 독일인이 일곱 번이나 칼에 찔렸다고 말했습니다. 그의 시신은 토요일에 발견되었습니다.

라스베이거스 평화의 법무부 엘라나 리 그레이엄(Elana Lee Graham)은 독일인의 팔에서 상처와 독일인의 손톱에 있는

텔레스(Telles)의 것으로 추정되는 DNA의 발견을 포함하여 공격에 대해 자세히 설명하는 경찰 보고서를 “오싹”하다고 말했습니다.

판사는 69세의 오랜 저널리스트에 대해 “그는 목숨을 걸고 싸우고 있었다”고 말했다.

“이 보고서에 따르면 Telles 씨는 기다리고 있었고 … (독일인) 자신의 집 옆으로 전화를 걸었습니다.”

검사 : 살해당한 기자의

그레이엄은 살인 혐의로 다음 주 화요일 기소될 때까지 45세의 텔레스를 보석 없이 수감하도록 명령했습니다.

클라크 카운티 지방 검사 스티브 울프슨은 저먼의 죽음이 “잔인하고 무의미하다”고 말했으며 Telles에 대한 소송은

지역 사회에 중요하다고 말했습니다. Wolfson은 사형 집행 여부에 대한 결정이 앞으로 몇 달 안에 이루어질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목요일 초 경찰 관계자는 텔레스의 집에서 경찰이 잠시 대치한 후 수요일 늦게 체포되었다고 설명했습니다.

클라크 카운티 보안관 조 롬바르도(Joe Lombardo)는 수사관들이 독일인 살해에 대한 범죄 수사에서

수색 영장을 송달하고 차량을 압수한 지 몇 시간 만에 보안관이 “자해한” 상처로 인해 Telles가 입원했다고 말했습니다.

Telles는 행정 괴롭힘, 편애, 유언이나 가족 연락 없이 사망한 사람들의 재산을 처리하는 카운티 사무실의 부하 직원과의

관계에 대한 불만을 포함하여 소란에 대한 독일인의 보고의 초점이었습니다. 민주당원인 Telles는 6월 예비선거에서 재선에 실패했습니다.

Lombardo는 기자 회견에서 기자 회견에서 “이것은 처음부터 이례적인 사건이었습니다. 조사 기자와 주요 용의자가 여기 클락 카운티의 공무원으로 선출되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more news

Lombardo는 라스베가스 경찰청장으로 선출되었으며 공화당 주지사 선거에 출마하고 있습니다.

그는 Telles가 Review-Journal을 포함한 언론의 도움으로 신속하게 용의자로 식별되었다고 말했습니다.

“모든 살인은 비극적입니다. 그러나 언론인을 살해하는 것은 특히 골치 아픈 일입니다.”라고 Lombardo가 말했습니다.

텔레스는 수사 초기에 “독일인이 조사 기자로서 작성하여 잠재적인 범죄를 폭로한 기사에 화가 난 사람”이라고 라스베이거스 경찰 대령인 도리 코렌(Dori Koren)이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