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편은 아내가 새로운 여행을 시작하기 위해

남편은 아내가 새로운 여행을 시작하기 위해 사랑하는 NSX 자동차를 남겼습니다.
아이치현 카스가이–50대의 야마다 사나에(Sanae Yamada)는 고인이 된 남편이 사랑하는 NSX 차량 덕분에 인생을 5단 기어로 바꿨습니다.

그녀는 현재 히사시가 2013년 사망하기 전에 구입한 5단 스포츠카를 운전하고 있습니다.

Hisashi가 사망했을 때 많은 NSX 소유자는 Kasugai에게 적합한 스타일의 퇴장을 주기 위해 장거리 운전을 했습니다.

남편은

파워볼사이트 Honda Motor Co.에서 제작한 14대의 상징적인 NSX 차량이

이끄는 히사시와 사나에를 태운 영구차가 화장터로 마지막 운전을 하여 돌아가신 남편이

그가 사랑하는 모델의 강력한 엔진 소리를 “들을” 수 있도록 했습니다.more news

Hisashi의 장례식이 끝난 후 Sanae는 동료 NSX 소유자의 도움으로 배우자의 NSX를 운전하기 시작했습니다.

친한 친구들과 어울리고 히사시가 남긴 차를 운전하는 사나에(현재 55세)는 제2의 인생을 즐기고 있다.

“이게 다 히사시 군 때문이야.” 그녀가 말했다.

자동차 애호가는 꿈을 꿉니다.

2005년 5월 이곳에서 목공 작업실을 운영하던 당시 48세의 히사시는 위암 진단을 받았습니다.

그는 3개월 후 위의 3분의 2를 제거하는 수술을 받았습니다.

그 무렵 히사시는 사나에에게 자신에게 남은 시간이 얼마 남지 않았다고 말하기 시작했습니다.

히사시는 자동차 마니아였지만 “고객이 비싼 차를 운전하는 것을 좋아하지

않을 수도” 있기 때문에 아버지로부터 더 싼 차를 운전하라는 조언을 받았습니다. 그런 이유로 히사시는 저렴한 차만 구입했습니다.

때가 되었다고 판단한 Hisashi는 중고 NSX가 출시될 때부터 그 모델을 탐냈기 때문에 500만 엔(47,900달러)에 중고 NSX를 구입했습니다. 계획을 들은 사나에는 히사시가 저축한 돈으로 구매를 반대하지 않았다.

Hisashi는 인기 있는 빨간색 NSX를 찾고 싶었지만 적절한 색상을 찾을 수 없었습니다. 그는 마침내 1991년에 만들어진 검은색 NSX로 정착했습니다.

남편은

첫눈에 Sanae는 NSX를 반짝이는 검은색 짧고 평평한 몸체로 인해 “바퀴벌레”에 비유했습니다. 그러나 조수석에 앉은 Sanae는 도로 바로 위에 앉아 바람을 맞으며 고속으로 NSX를 타는 것이 상쾌함을 느꼈습니다.

어느 날 빨간 NSX가 신호등에 Hisashi의 차량 근처에 세워졌습니다. 운전자들은 서로를 알지 못했지만 서로 다른 방향으로 차를 몰기 전에 손을 흔들며 인사했습니다.

이 경험에서 영감을 받은 Hisashi는 NSX 소유자 회의에 참석하는 데 관심을 갖게 되었습니다.

히사시는 2008년 아이치현 가마고리에서 열린 집회에 참석했을 때 행사장에 빨간 NSX가 주차된 것을 발견했다. Hisashi를 포함한 이벤트 참가자는 나중에 Weisse라는 NSX 소유자 그룹을 구성했습니다.

2011년 1월, 히사시는 암 전이 진단을 받았습니다. 치료를 받는 동안 그는 1년에 5번의 NSX 여행과 월례회에 참석했습니다.

2013년 3월 9일의 마지막 세션에서 Hisashi는 차 한 잔을 선택했습니다. 평소에는 홍차만 제공했지만 이날은 그가 가장 좋아하는 음료인 커피가 준비됐다.

히사시는 마지막 회의에서 평소처럼 행동하고 싶었기 때문에 차를 마셨습니다.

그는 사나에에게 자신의 고통과 고통에 대해 불평하지 않았지만 Weisse에서 그의 가까운 친구들과 그의 불편을 공유했습니다. 목공소에서 열심히 일하고 있는 사나에가 자신의 허약한 몸 상태를 걱정하는 것을 히사시가 원하지 않았기 때문인 것 같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