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 노멀 로 가는 길

최신 코로나바이러스 물결이 물러감에 따라 주정부는 앞으로 뉴 노멀 나아가고자 하는 열의가 있음을 증명합니다. 

뉴 노멀

그리고 그것은 백악관을 곤란한 위치에 놓이게 하고 있습니다.

몇몇 주 지도자들은 코로나바이러스 사례가 감소함에 따라 전염병의 새로운 국면에 진입하기 위한 자신의 경로를 계획하기 시작했습니다. 

예를 들어 , 뉴욕, 네바다, 로드 아일랜드, 매사추세츠, 일리노이, 뉴저지, 캘리포니아, 오리건, 코네티컷 및 델라웨어는 모두 이번 주에 마스크 의무를 종료 하기 위한 조치를 취했습니다.

그러나 대부분 민주당 주지사들의 조치로 바이든 행정부는 곤란한 상황에 놓였습니다. 

한편으로는 기관이 권고 사항을 업데이트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지만 연방 지침에 반대합니다. 

반면에, 미국의 많은 사람들이 COVID-19를 받아들일 준비가 되어 있는 상황에서 파란색 주 지도자들을 책망하는 것은 조 바이든 대통령의 기반을 흔들 수 있습니다.

따라서 바이든 행정부가 앞으로 나아갈 길을 숙고하는 동안 많은 주지사들이 스스로 행동하고 있습니다. 

뉴 노멀 그들 중 일부는 신속한 지원이 부족하다고 백악관을 부르고 있습니다.

Kathy Hochul 뉴욕 주지사는 이번 주 실내 사업체에 대한 주의 마스크 또는 백신 요구 사항을 해제 하면서 연방 지침의 부족을 지적했습니다.

Hochul은 “연방 정부는 지침을 제공하지 않았으므로 뉴요커로서 다른 사람들이 우리의 리드를 따르고
우리가 이 새로운 단계에서 상황을 관리하는 방법을 알고 있기 때문에 매우 신중해야 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지난 주 아칸소 주지사 아사 허친슨 은 질병 통제 예방 센터에 전염병이 풍토병으로 바뀔 때 기준을 제시할 것을 촉구했습니다.

허친슨 총리 는 전미 주지사 협회 회의에서 바이든 전 부통령 에게 “이 팬데믹을 끝내고 더 풍토병 상태로 전환하기 위한 올바른 기준을 갖출 수 있도록 CDC가 필요하다”고 말했다 .

CDC 국장은 이번 주 주정부가 완화 조치를 완화할 수 있는 방법과 시기에 대한 지침을 마련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메이저파워볼사이트 추천

“우리는 그 지침을 연구하고 있습니다. CDC 국장 로셸 왈렌스키(Rochelle Walensky)는 수요일 기자 브리핑에서 “우리는 현재 추세를 따르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말했다. 

그러나 그녀는 “입원율이 여전히 높고 사망률이 여전히 높습니다. 그래서 우리가 그것을 향해 노력하고 현재의 추세에
고무되어 있지만 우리는 아직 거기에 도달하지 못했습니다.”

그러나 이번 주 주지사가 마스크 의무를 이행하는 빠른 속도를 감안할 때 지침은 대부분의 주의 계획을 크게 바꿀 만큼 빠르지 않을 것입니다.

기사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