돼지 장기 이식은 죽은 사람의 테스트와 함께 조금

돼지 장기 이식은 죽은 사람의 테스트와 함께 조금 더 가까워졌습니다.

돼지

토토사이트 뉴욕 연구원들은 지난 달에 두 명의 뇌사자에게 돼지 심장을 이식했는데, 이는 언젠가 동물 장기로 인간의 생명을 구하려는 오랜 탐구의 일련의 개발 중 가장 최근의 것입니다.

화요일 발표된 실험은 올해 초 죽어가는 메릴랜드 남성을 구하기 위해 돼지 심장을 사용하려는 역사적이지만 실패한 시도 이후 나온 것입니다.

교훈 중: 고인과 함께 연습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NYU Langone Health에서 수술을 이끈 Nader Moazami 박사는 “우리는 첫 번째 것에서 너무 많은 것을 배웠기 때문에 두

번째 것이 훨씬 낫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돼지 심장이 사람의 몸에서 뛰기 시작할 때 “당신은 경외감에 서 있습니다.”

이번에는 Moazami의 팀이 심장 이식이 일상적으로 수행되는 방식을 모방했습니다. 지난 달에 한 번, 지난 주에 한 번 연구자들은

돼지 장기 이식은 죽은

유전자 변형 돼지가 있는 시설을 방문하여 필요한 심장을 제거하고 얼음 위에 올려놓은 다음 수백 마일을 날아 뉴욕으로 돌아왔습니다.

그들은 심장병의 오랜 역사를 가진 펜실베니아 출신의 베트남 참전용사와 일찍이 이식의 혜택을 받은 뉴욕 여성인 사망한

수혜자의 가슴에 심장을 꿰매기 전에 걱정스러운 동물 바이러스가 있는지 확인하기 위해 특별한 새로운 방법을 사용했습니다. 삶.

그런 다음 의사가 생명 유지 장치를 분리하기 전에 장기의 빈번한 생검을 포함하여 살아있는 환자가 견딜 수 있는 것보다 3일 동안 더 강도 높은 테스트를 받았습니다.

이미 FDA는 새로운 장기가 필요한 소수의 미국인이 돼지 심장이나 신장에 대한 엄격한 연구에 자원하도록 허용할지 여부를 고려하고 있습니다.

NYU Langone은 임상 시험을 계획 중인 3개의 이식 센터 중 하나이며 요구 사항을 논의하기 위해 8월에 FDA와 회의를 계획하고 있습니다.

국가의 이식 시스템을 감독하는 United Network for Organ Sharing의 David Klassen 박사는 사망자에 대한 테스트가 살아있는

사람의 첫 번째 실험이 어떻게 설계되었는지를 미세 조정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그들은 중요한 디딤돌 역할을 합니다.”라고 Klassen은 말했습니다. 그는 다음 연구원들이 단 3일이 아닌

기증된 몸에서 일주일 정도 장기를 추적하는 것을 고려할 수 있을지 궁금하다고 말했습니다.

사망한 수혜자 중 한 명인 로렌스 켈리(Lawrence Kelly)는 평생 동안 심장병을 앓아 왔으며 “이 연구에 대한 자신의 공헌이 앞으로

자신과 같은 사람들에게 얼마나 도움이 될지 알게 되어 매우 기쁠 것”이라고 그의 오랜 파트너인 앨리스 마이클이 말했습니다. 화요일 기자.

과학자들이 이종이식이라고 부르는 동물에서 인간으로의 이식은 사람들의 면역 체계가 외부 조직을 거의 즉시 공격하기 때문에 수십 년 동안 성공하지 못했습니다. more news

이제 돼지는 유전자 조작을 통해 장기가 더 인간과 비슷해지며 언젠가는 부족한 기증 장기를 채우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는 희망이 커지고 있습니다.

100,000명 이상의 사람들이 이식을 위해 전국 대기자 명단에 올라 있으며 대부분이 신장 환자이며 수천 명이 매년 자신의 차례가 오기 전에 사망합니다.

지금까지 가장 야심찬 시도는 1월에 메릴랜드 대학 의료 센터의 의사들이 죽어가는 57세 노인에게 돼지 심장을 이식한 일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