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문 인터뷰에서 바이든은 미국인들이 ‘정말

드문 인터뷰에서 바이든은 미국인들이 ‘정말, 정말 우울하다’고 말했습니다.

드문 인터뷰에서 조 바이든 대통령은 미국인들이 2년 동안의 팬데믹 이후 치솟는 인플레이션과 씨름하면서 “정말, 정말 우울하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AP 통신에 “미국에서 정신 건강에 대한 필요성이 급증했다”고 말했다.

바이든 전 부통령은 미국인들이 “자신감이 있기를 바란다. 나는 자신감이 있기 때문”이라고 말했다.

어느 정당이 의회를 장악할지를 결정할 11월 선거가 다가오면서 대통령의 인기는 급락했습니다.

드문 인터뷰에서

티엠 직원 구합니다 바이든 전 부통령은 목요일 백악관 집무실과의 인터뷰에서 “사람들이 정말, 정말 우울하다”고 말했다.

“그들은 정말 우울합니다. 사람들이 모든 것이 혼란스러운 것을 보았기 때문에 미국에서 정신 건강에 대한 필요성이 급증했습니다.

“그들이 믿었던 모든 것이 화가 났어요. 하지만 대부분은 일어나고 있는 일의 결과이고, 일어난 일은 코비드 위기의 결과입니다.

“사람들은 일자리를 잃었습니다. 사람들은 일자리를 잃었습니다. 그리고 나서, 그들은 다시 일하러 갈까요? 학교는 문을 닫았습니다.

” 바이든은 백악관 기자단 구성원들이 그들의 부족에 대한 불만을 제기하는 가운데 뉴스 에이전시에 말했습니다. 그에게 접근하는 것.

미국 경제가 침체에 빠질 가능성에 대한 질문에 민주당 대통령은 “필연적인 것은 아니다”라고 주장했다.

그는 또한 1조 9천억 달러의 코로나바이러스 지원 패키지가 인플레이션을 촉발했다는 주장을 “이상하다”고 말했습니다.

드문 인터뷰에서

바이든 전 부통령은 처음에 자신의 지출이 경제를 과열시킬 수 있다는 경제학자들의 경고를 무시했지만 인플레이션이 도래하면

“일시적”일 것이라고 주장했지만 최근에는 소비자 물가 상승이 “잠시” 지속될 것이라는 점을 인정했다.More News

지난달 미국의 물가상승률은 8.6%로 세계 최고 수준이다.

AP는 인터뷰에서 바이든 전 부통령이 이 문제에 대해 물었을 때 방어적인 태도를 보였다고 말했다.

“내 잘못이라면 세계의 다른 모든 주요 산업 국가에서 인플레이션이 더 높은 이유는 무엇입니까? 스스로에게 물어보십시오.

나는 현명한 사람이 아닙니다.”

Fox News 기자는 목요일에 이 주장에 대해 백악관 대변인에게 이의를 제기하면서 인플레이션이 현재 독일, 프랑스, ​​이탈리아, 일본,

캐나다 및 인도와 같은 다른 상위 경제국에서 더 낮다고 지적했습니다. 패키지가 인플레이션을 유발할 위험은 다음과 같습니다.

이 법안은 통과되기 전에 제기되었으며, 특히 하버드의 경제학자 래리 서머스(Larry Summers)와 오랜 민주당 정책 고문이 일부

공화당원들에 의해 제기되었습니다.

그러나 미국 중앙은행인 연방준비제도(Fed·연준) 총재를 비롯한 다른 이들은 가격 인상이 “일시적”이며 코로나바이러스 관련

공급망 문제가 완화되면서 사라질 것이라고 주장했다.

영국 런던대학의 경제학자 리카르도 레이스(Ricardo Reis)는 팬데믹 초기에 자체 경기부양책을 발표한 연준이 미국의 인플레이션

기대치가 더 광범위하게 바뀌기 시작했음에도 불구하고 물가 상승에 더디게 대응했다고 말했습니다. 경제학.

“[기대 변화]가 일시적인 것으로 바뀌었고 연준은 이에 대해 더디게 대응했습니다.”

미국 가계는 경기 부양 수표로 부양되었기 때문에 임금 인상이 뒤처졌음에도 불구하고 작년에는 물가 상승이 생활비 위기로 널리

느껴지지 않았습니다.

그러나 저축이 지출되면서 상황이 바뀌고 공화당이 물가 인상에 대해 비난하는 조 바이든 미국 대통령에게 심각한 정치적 문제가 발생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