법원, 노스다코타주 와이오밍에서 낙태 금지 금지

법원, 노스다코타주 와이오밍에서 낙태 금지 금지

법원

토토사이트 와이오밍주, 와이오밍 (AP) — 이번 주에 시행될 예정인 와이오밍과 노스다코타에서 낙태 금지가 주 헌법을 위반한다고

주장하는 소송이 진행되는 가운데 이들 주의 판사들이 수요일 임시로 낙태 금지 조치를 중단했습니다.

와이오밍의 한 판사는 금지가 의료 종사자와 환자들에게 해를 끼칠 것이라고 주장하는 화염 폭탄 여성 건강 클리닉과 다른 사람들의 편을 들었고,

노스다코타 주 판사는 주의 유일한 낙태 클리닉인 파고(Fargo)의 레드 리버 여성 클리닉의 편을 들었습니다.

와이오밍 주법은 수요일에 발효될 예정이었습니다. 노스다코타주 법은 목요일 발효될 예정이었다.

한편 웨스트버지니아주 의원들은 시위와 법안에 반대하는 수십 명의 발언이 잇따르는 가운데 금지 법안을 추진했다.

공화당이 지배하는 웨스트 버지니아의 하원에서 69대 23으로 투표를 앞둔 몇 시간 동안, 의원실 밖에 서 있던 시위대의 비명과 구호가 방을 울렸습니다.

“우리를 마주하세요.” 군중들이 외쳤다.

법원, 노스다코타주

노스다코타와 와이오밍의 최근 법원 소송은 켄터키, 루이지애나, 유타를 포함한 여러 주에서 판사가 소송이 진행되는 동안 “유발법”의 시행을 일시적으로 차단했습니다.

와이오밍주 잭슨에서 멜리사 오웬스(Melissa Owens) 테튼 카운티 지방 판사 앞에서 논쟁을 벌인 변호사들은

수요일 발효된 주의 낙태 “유발”법을 무효화하는 낙태 권리를 주 헌법에 제공하는지 여부에 대해 의견이 일치하지 않았습니다.

그러나 Owens는 금지령이 임신한 환자에게 위험한 합병증을 일으키고 의사가 심각한 의료 위험과 기소

가능성 사이에서 균형을 유지하기 때문에 어려운 위치에 있다는 주장으로 가장 동정심을 나타냈습니다.

“그것은 원고에게 돌이킬 수 없는 상처입니다. 그들은 아무런 지침도 없이 남겨졌습니다.”라고 Owens가 말했습니다.

와이오밍을 포함한 여러 주에서는 최근 6월 24일 발생한 미국 대법원이 Roe v. Wade 판결을 뒤집을 경우

낙태를 “유발”하는 금지령을 통과시켰습니다. 미국 대법원은 화요일 공식적으로 판결을 내렸습니다.

공화당의 마크 고든 주지사는 3주 이상의 검토 끝에 지난주 3월에 서명한 와이오밍주 낙태 금지 법안을 수요일 발효하도록 승인했지만 판결 이후 보류되었습니다.

와이오밍주 법은 강간이나 근친상간을 제외하고 또는 심리적 상태를 포함하지 않고 산모의 생명이나 건강을 보호하기 위한 경우를 제외하고

낙태를 금지합니다. 와이오밍 주의 새로운 법에 따라 불법 낙태를 제공하는 의사 및 기타 사람들은 최대 14년의 징역형을 받을 수 있습니다.more news

4명의 와이오밍 여성과 2개의 비영리단체가 월요일 새로운 법안에 이의를 제기하기 위해 소송을 제기했으며, 이 법안은 주 헌법이 보장하는

여러 권리를 침해한다고 주장합니다. 와이오밍 법무차관 Jay Jerde는 주 헌법이 명시적이든 암묵적이든 낙태를 허용하지 않는다고 말하면서 회의적이었습니다.

“그런 권리는 존재하지 않습니다. 거기에 없는 것을 침해할 수는 없습니다.” Jerde가 Owens에게 말했습니다.

소송은 낙태 금지가 두 명의 산부인과 의사, 임신한 간호사, 와이오밍 대학교 법대생에게 해를 입힐 것이라고 주장하고 있다.

고소 대상에는 낙태를 제안할 수 있는 캐스퍼 여성 및 LGBTQ 건강 클리닉인 Wellspring Health Access를 개설한

비영리 단체가 포함됩니다. 5월의 방화 공격으로 클리닉의 개원이 6월 중순부터 적어도 올해 말까지 연기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