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커맨 유나이티드, 소시에다드 패배로 슬럼프,

사커맨 유나이티드, 소시에다드 패배로 슬럼프, 마르퀴뉴스는 아스날에 영감을 주었다

사커맨

먹튀사이트 축구 축구 – 유로파리그 – E조 –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v 레알 소시에다드 – 올드 트래포드, 맨체스터, 영국

– 2022년 9월 8일 레알 소시에다드의 브레이스 멘데즈가 페널티 지점에서 첫 골을 기록합니다. REUTERS/Craig Brough

(Reuters) –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는 목요일 FC 취리히와의 경기에서 아스날의 새로운 영입인 마르퀴뉴스가

2-1 승리를 거두면서 레알 소시에다드에게 1-0으로 패하며 유로파 리그 캠페인을 시작했습니다.

사커맨 유나이티드, 소시에다드 패배로 슬럼프,

취리히와 맨체스터에서는 영국 엘리자베스 여왕이 사망한 뒤 스위스 군중들의 야유로 1분간 침묵이 흘렀다.

유럽축구연맹(UEFA) 유럽축구연맹(UEFA)은 성명을 통해 “세계에서 가장 존경받는 인물 중 한 명인 엘리자베스 2세

여왕의 서거로 UEFA와 유럽축구가 진정으로 슬프다”고 밝혔다.

“우리의 생각은 그녀의 가족과 영국 축구 협회 회장인 윌리엄 왕자, 영국 및 영연방 시민들과 함께 합니다.”

저녁은 니스에서 군중 문제로 엉망이 되었고, 쾰른과의 유로파 컨퍼런스 리그 경기 시작이 거의 1시간 지연되었고

한 사람이 위독한 상태에 놓였습니다.more news

올드 트래포드에서 유나이티드는 레알 소시에다드를 자신의 진영에 고정시켰고, 크리스티안 에릭센은

안토니 엘랑가와 호날두를 위한 공간을 찾았지만 스페인 팀은 센터백 덕분에 버텼습니다.

Ronado는 전반전에 골을 넣었지만 오프사이드 플래그가 올라가는 것을 볼 수 있었습니다.

후반전에 Eriksen이 Bruno Fernandes로 교체되면서 United는 창의성이 부족했고 Real Sociedad는 더 자신감을 갖기 시작했습니다.

그들은 59분에 Brais Mendez가 Lisandro Martinez의 핸드볼에 이어 페널티킥을 성공시켰을 때 보상을 받았습니다.

그 결과 맨유는 E조에서 레알 소시에다드와 오모니아 니코시아를 3-0으로 꺾은 초기 리더 셰리프 티라스폴에 이어 3위에 올랐다.

라치오는 마티아스 바치노의 2루타 이후 F조 1위를 기록하며 로마에서 페예노르트를 4-2로 이겼다.

이전에 Marquinhos는 취리히와의 A조 개막전에서 한 골을 넣고 또 한 골을 넣으며 아스날 커리어를 멋지게 시작했습니다.

상파울루에서 합류한 19세 브라질리언은 미르링 크리지우가 페널티킥으로 동점골을 넣은 뒤 선제골을 터트려 에디 은케티아를 선제골로 만들었다.

조별리그 다른 경기에서는 PSV 에인트호벤이 보도/글림트와 홈 경기에서 1-1로 비겼고, 지난 시즌 유로파 컨퍼런스

리그에서 우승한 AS 로마가 지난 시즌 루도고레츠에게 2-1로 패하며 무난한 출발을 보였다. 그룹 C.

레알 베티스는 그룹의 다른 경기에서 윌리안 호세와 함께 HJK 헬싱키에서 2-0으로 승리했다고 주장했습니다.

재편된 Gunners 팀은 Nketiah가 16분 후 신속한 역습 끝에 상단 코너로 슛을 던진 Marquinhos를 위해 공을 보내면서 일찍 리드를 잡았습니다.

런더너스는 계속해서 우위를 점했지만 주최측은 폭풍을 견디고 하프타임에 동점을 만들었습니다. Kryeziu는

Nketiah가 Fidan Aliti를 제압한 후 쿨하게 페널티킥을 성공시켰습니다.

Nketiah는 62분에 Marquinhos의 크로스에서 홈으로 향하여 프리미어 리그 리더들에게 합당한 3점을 제공함으로써 그의 실수를 만회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