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불이 맹렬한 더위 속에서 대규모

산불이 맹렬한 더위 속에서 대규모 테스트를 위해 줄을 선 충칭 주민들

산불이 맹렬한

해외사이트 구인 산불이 3~4일 연속으로 도시의 밤하늘을 밝히고 있습니다.

중국 남서부 도시인 충칭의 수백만 명의 주민들이 인근 언덕에서 3일 동안 산불을 일으키고

주요 지역 강을 말랐던 폭염 속에서 도시 전역에서 대규모 COVID-19 테스트를 위해 줄을 서라는 명령을 받고 있습니다. .

소셜 미디어에서 돌고 있는 사진과 비디오, CNN의 보고서에 따르면 수요일 최고 기온이

41C로 예상되는 남서부 대도시에서 필수 COVID-19 테스트를 위해 수백 명의 사람들이 줄을 서 있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시진핑(習近平) 중국 공산당(CCP) 지도자의 코로나19 제로 정책에 “단호히 반대”하는

트위터 계정 @songpinganq는 8월 24일 오전 2시 충칭에서 총을 든 사람들이 거리에 줄지어 서 있는 영상을 올렸다. .

이 계정은 중국의 건강 코드 COVID-19 앱을 참조하여 “당국이 모든 주민의 QR 코드

COVID-19 앱의 색상을 주황색으로 전환했으며 COVID-19 앱을 참조하여 이를 녹색으로 되돌리려면 COVID 테스트를 받아야 합니다. 사용자가 대중 교통이나 시설을 이용하려면 녹색 코드입니다.

호박색 또는 주황색 코드는 녹색으로 돌아가기 전에 음성 PCR 테스트를 제출해야 함을 의미합니다.

산불이 맹렬한

계정은 “오늘 밤 3천만 명의 주민들이 의무적인 코로나 검사를 받기 위해 밤새 줄을 섰다”고 트윗했다.

소셜 미디어 게시물에 따르면 심한 더위에 도시 주민들이 줄을 서고 일부는 실신하는

가운데 도시 외곽 진윤산맥에서 산불이 계속 거세지며 짙은 연기가 하늘을 치솟았습니다.

걱정스러운 불꽃

화재와 가장 가까운 충칭(重慶)시 베이베이(北北)구 주민은 우려스럽다고 말했다.

He라는 성을 가진 그 남자는 RFA에 “아마 3~4일 동안 계속되었고 밤에도 여전히 불길이 하늘에 타오르고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언덕 위] 무덤을 집어삼키는 화염을 볼 수 있으며 많은 사람들이 서서 지켜보고 있습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진윤산불에 다들 걱정이 많으십니다.”

He에 따르면 당국은 산불이 더 확산되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화재 격리 벨트를 설정하고

있지만 이것이 효과가 있는지 여부는 아직 두고 봐야 합니다.

베이베이 구 정부 공식 웹사이트는 헬리콥터를 포함한 소방 장비가 이미 현장에 있다고 밝혔습니다.

Caixin 뉴스 사이트에 따르면, 화재는 일요일 밤에 북동쪽으로 퍼지기 시작했으며 고무 걸레와 소방차로

화재를 진압하려는 초기 시도가 지역 주변의 방화문을 파내기 위한 기계 굴착기를 포함하도록 확대되었습니다.

소셜 미디어의 게시물에 따르면 일부 자원 봉사자 그룹은 소방 활동을 돕기 위해 설립되었으며 일부

자원 봉사자 그룹에는 구조 팀에 물품을 전달하기 위해 기계 굴착 기사와 오프로드 오토바이 라이더를 포함하는 3,000명 이상의 회원이 있습니다.

그는 RFA와의 인터뷰에서 “불길이 고향의 아름다운 숲을 집어삼키고 있기 때문에 사람들이 매우 슬퍼하고 있다”고 말했다.

노인의 죽음

폭염의 일부 완화는 이웃 쓰촨성에서 진행 중일 수 있으며, 성 기상국은 8월 24일 저녁에

푸른 폭풍우 경보를 발령하고 수요일 밤에 성도 청두에 비가 내립니다.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