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일영예 Queen’s Jubilee: Damian Lewis,

생일영예 Queen’s Jubilee 생일 이야기

생일영예 Queen’s Jubilee

배우 데미안 루이스는 CBE, 전 북아일랜드 제1장관 알린 포스터는 부인, 범죄 작가 이안 랭킨은 여왕 탄생일에 기사 작위를 받았습니다.

방송인 Clare Balding과 디자이너 Stella McCartney도 CBE가 됩니다.

그리고 삽화가인 쿠엔틴 블레이크 경과 작가 살만 루시디 경이 엘리트 Companions of Honour에 합류했습니다.

영예는 일반적으로 여왕의 생일과 일치하지만 올해는 여왕의 통치 70주년이기도 합니다.

플래티넘 쥬빌리 주말 전날에 발표되었으며 공식 생일을 2주 앞당겼습니다.

가장 오래된 수상자는 Bristol School of Dancing의 설립자이자 교장인 Angela Redgrave(104세)입니다. 여왕과 마찬가지로 그녀는 공직에 70년을 바쳤습니다. 그녀는 대영제국 메달(BEM)을 받습니다.

지난 3년 동안 NHS 자선단체를 위해 거의 £50,000를 모금한 Warrington의 11세 쌍둥이 Elena와 Ruben Evans-Guillen이 영예를 안고 있는 가장 어린 사람들에게도 동일한 상이 수여됩니다. BEM은 지역 사회에 대한 “실제” 서비스를 위한 것입니다.

생일영예

내각부가 발표한 명단에는 총 1,134명이 있습니다.

수혜자의 기록적인 비율(51.5%)은 여성으로 2015년에 설정된 이전 기록인 51.2%보다 약간 높습니다.

100명이 넘는 의료진과 자선단체 종사자들이 코로나19 팬데믹 기간 동안 공로를 인정받았습니다.

Masterchef의 호스트인 John Torode와 Gregg Wallace, 가수 보니 타일러와 축구 선수인 Rio Ferdinand도 인정받고 있으며, GB팀의 올림픽 금메달 획득 여자 컬링 팀은 스포츠 스타 중 영예를 안고 있습니다.

Roald Dahl의 아동 도서 삽화로 가장 잘 알려진 Quentin 경은 Companions of Honor에 가입하는 것은 “엄청난
특권”이라고 말했습니다. 회원은 65명으로 제한되어 있습니다.

89세인 그는 “많은 상들과 달리 당신에게 달려 있는 메달이 아니기 때문에 그것은 또한 나에게 특별한 관심을
가지고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65명의 회원 중 Dame Judi Dench와 David Attenborough와 같은 사람과 합류한 74세의 Salman 경은 “과거와 현재를
막론하고 이러한 저명한 회사에 포함되어 영광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DUP의 전 당수이자 북아일랜드 최초의 여성 장관으로 임명된 Dame Arlene은 “제가 18년 동안 내가 사랑하고 대표했던 곳인 페르마나와 사우스 타이론의 영예를 안았습니다. 북아일랜드 전체”

수상 경력에 빛나는 스코틀랜드 작가 Sir Ian은 Edinburgh와 그 주변을 배경으로 한 Detective Inspector Rebus 책으로 가장 잘 알려져 있습니다.

그는 “이렇게 영예롭게 된 것이 놀랍다”며 “다음 책을 쓰기가 쉽지는 않겠지만 범죄 소설과 자선 활동으로 인정을 받게 돼 기쁘다”고 말했다.

“존 리버스 형사님이 어떻게 생각하실지 모르겠습니다. 너무 조급해하지 말라고 거의 확실하게 말할 것입니다. 최선을 다해 상쾌한 한 잔을 따르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