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스캐처원서 칼에 찔려

서스캐처원서 칼에 찔려 10명 사망, 일부는 무작위로 보인다

용의자는 크게 2명입니다. 15명이 입원한 것으로 알려졌다. 일부 희생자들은 표적이 되었을 수 있다고 Royal Mounted Canadian Police가 말했습니다.

카지노 제작 캐나다 서스캐처원주에서 연쇄 살인 사건이 발생해 10명이 사망하고 15명이 입원했다고 경찰이 일요일 밝혔다.

서스캐처원서 칼에

두 명의 용의자가 많았고 당국은 지역 주민들에게 대피 장소를 고려하라고 말했습니다.

서스캐처원서 칼에

일요일 아침 James Smith Cree Nation과 Weldon에서 발생한 공격은 13개 지역에서 발생했습니다.

최소 15명이 병원에서 치료를 받고 있다고 관계자들은 기자회견에서 말했다.

더 많은 희생자들이 치료를 받기 위해 개인 차량을 이용했을 가능성이 있다고 당국은 말했다.

쥐스탱 트뤼도 총리는 일요일 저녁 트위터에 “오늘 서스캐처원에서 발생한 공격은 끔찍하고 가슴 아픈 일”이라고 말했다.

“사랑하는 사람을 잃은 사람들과 부상당한 사람들을 생각합니다.”

서스캐처원 왕립 캐나다 기마 경찰의 지휘관인 론다 블랙모어는 이번 사건이 최악은 아니더라도 주 역사상 최악의 대량 학살 중 하나라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일요일 오후 기자 회견에서 “피해자 중 일부는 용의자의 표적이 되었고 다른 일부는 무작위로 공격을 받았다고 믿는다”고 말했다.

경찰은 데미안 샌더슨(31)과 마일스 샌더슨(30)을 수배 용의자로 지목했다. 그들은 Saskatchewan 번호판 식별이 119 MPI인 검은색 Nissan Rogue SUV를 타고 여행하는 것으로 믿어졌습니다.

RMCP는 서스캐처원 주의 주도인 레지나에서의 목격이 합법적이라고 믿고 있습니다. 경찰 관계자는 기자회견에서 “점심시간대에 신고가 접수됐다”고 말했다.

주민들은 그들에게 접근하지 말고 즉시 당국에 연락하라는 지시를 받았습니다. Damian Sanderson은 5피트 7인치 155파운드입니다. Myles Sanderson은 6피트 1인치 240파운드입니다. 둘 다 검은 머리를 가지고 있습니다.

블랙모어는 “데미안과 마일스가 이 정보를 듣거나 받으면 즉시 경찰에 신고할 것을 요청할 것”이라고 말했다.

서스캐처원(Saskatchewan)과 이웃 알버타(Alberta)와 매니토바(Manitoba) 지역에 위험인 경보가 발령됐다.

블랙모어는 “현재 그들이 어디에 있는지 100% 확신할 수는 없다”고 말했다.

RMCP와 지방 당국이 조사 중이었습니다. 동기는 명확하지 않았다.more news

블랙모어는 첫 번째 공격이 오전 5시 40분에 보고되었는데, 이때 RMCP의 멜포트 분견대가 칼에 찔리는 보고를 하기 위해 파견되었다고 말했습니다.

오전 7시 12분경 경찰은 용의자 2명의 이름을 알아냈지만 데미안 샌더슨과 마일스 샌더슨이 공격자일 수 있다고 믿게 된 동기는 분명하지 않았다. 두 사람의 관계는 명확하지 않았다.

캐나다 풋볼 리그(Canadian Football League)의 서스캐처원 러프라이더스(Saskatchewan Roughriders)는 일요일 레지나에서 열리는 홈 경기를 위해 보안이 강화되었다고 말했습니다.

더 많은 희생자들이 치료를 받기 위해 개인 차량을 이용했을 가능성이 있다고 당국은 말했다.

쥐스탱 트뤼도 총리는 일요일 저녁 트위터에 “오늘 서스캐처원에서 발생한 공격은 끔찍하고 가슴 아픈 일”이라고 말했다.

“사랑하는 사람을 잃은 사람들과 부상당한 사람들을 생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