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키 점프 동메달 획득한 가족들, 기뻐하며 점프하는 캐나다

스키 점프 홈그라운드에서 승리를 지켜보는 팀원 4명의 친척들

로드 스트레이트는 월요일 아침 일찍 딸이 베이징 동계 올림픽에서 역사를 쓰는 모습을 보면서 기쁨의 눈물을 흘렸습니다.

Abigail Strate(20세), Alexandria Loutitt(18세), Matthew Soukup(24세), Mackenzie Boyd-Clowes(30세)는 올림픽 최초의 혼성 단체 스키 점프 대회에서 동메달을 땄습니다.

팀은 또한 데뷔 후 거의 100년 만에 스포츠 역사상 캐나다의 첫 메달을 획득했습니다.

로드 스트레이트는 역사적인 우승 몇 시간 후 캘거리에 있는 자택에서 전화 인터뷰에서 “나와 내 가족들에게 눈물이 많이 남아 있지 않다”고 말했다.

안전사이트 추천

“우리는 모두 매우 흥분되고 흥분됩니다. Abi와 그녀의 팀을 위해 이보다 더 행복할 수 없습니다.”

Rod Strate는 6세에 스키점프를 시작하여 캐나다에서 훈련할 스키점프 시설이 부족하고 여러 부상에도 불구하고 스키 점프를 계속해 온 딸에 대한 자부심에 압도되었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승리를 더 좋게 만들 수 있었던 유일한 방법은 옆에서 딸을 응원하기 위해 직접 거기에 갈 수 있었다고 말했다.

로드 스트레이트는 “알겠습니다. 우리가 세계적 대유행 상태에 있지만 그녀를 만나러 가고 싶었습니다.”라고 덧붙였습니다.

스키 점프 메달

밴쿠버 섬에서 Laura Boyd-Clowes와 그녀의 파트너는 7살 때부터 스키 점프를 해온 오빠 Mackenzie가 경쟁하는 것을 보기 위해 한밤중에 잠에서 깨어났습니다.
그는 캐나다의 마지막 점프에서 101.5미터를 이동하고 128.1점을 기록하여 동메달을 확보했습니다.

“정말 놀랍습니다.”라고 Laura Boyd-Clowes가 말했습니다.

“그는 평생을 보냈고 여기까지 오기까지 많은 희생을 감수해야 했습니다. 그래서 그가 대가를 치르는 것을 보기를 진심으로 바랍니다.”

동메달 획득 스키 점프

Maya Soukup은 수천 킬로미터 떨어진 St. John’s에서 N.L. 동료 팀원들과 마찬가지로 Matthew Soukup은 캘거리의 캐나다 올림픽 공원에서 어린 나이에 시작하여 한 번에 몇 달 동안 유럽에서 훈련했습니다.

“‘나는 매튜가 매우 자랑스럽습니다.”라고 그녀는 말했습니다.

“그는 이 일을 위해 10년 넘게 일해 왔습니다. 그리고 올림픽에 나가는 것 자체로 대단한 성취라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그가 이제 동메달을 땄다는 사실은 그저, 경이롭습니다.”

스키점프 캐나다의 Todd Stretch 회장은 베이징에서 전화로 캐나다 대표팀이 메달을 획득했을 때 흥분을 주체할 수 없었다고 말했습니다.

운동 기사 보기

“그 순간 거기에 있었고 마지막 점퍼들과 Mackenzie의 마지막 점프를 보면서 우리가 3위를 차지했습니다. 그것은 환상적이고 엄청난 경험이었습니다.”라고 그는 회상했습니다.

Stretch는 이 승리가 캐나다 스키점프 선수들이 스포츠에 쏟은 헌신을 강조한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선수들이 연간 약 5만 달러(대부분 자신의 주머니에서 지출)를 지출하고 훈련을 위해 1년에 9개월을 슬로베니아에서 보내는 경향이 있다고 언급했습니다.

그는 팬데믹이 시작될 때 팀이 “특히 힘든” 시기에 직면했다고 말했습니다. 왜냐하면 그들이 캐나다를 떠날 수 없고 시설에 접근할 수 없었기 때문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