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가포르, 재생 가능 에너지 수입 시작

싱가포르, 재생 가능 에너지 수입 시작
싱가포르는 케펠 일렉트릭(Keppel Electric)과 라오스 국영 EDL(Electricite du Laos) 간에 초기 2년 전력 구매 계약이

체결된 후 목요일(6월 23일) 라오스에서 태국과 말레이시아를 통해 재생 에너지를 수입하기 시작했습니다.

라오스-태국-말레이시아-싱가포르 전력 통합 프로젝트(LTMS-PIP)는 기존 상호 연결을 사용하여 최대 100메가와트

(MW)의 재생 가능한 수력 발전을 수입하여 ASEAN 4개국이 참여하는 최초의 다자간 국가 간 전력 거래를 기록합니다. 2020년 싱가포르 최대 전력 수요의 약 1.5%로, 1년 동안 약 144,000개의 방 4개짜리 HDB 아파트에 전력을 공급할 수 있습니다.

싱가포르,

메이저파워볼사이트 Keppel Electric, EDL, 라오스 에너지 광산부, 에너지 시장청(EMA)은 공동 보도 자료에서 이번이 싱가포르로의 재생 에너지 수입은 이번이 처음이라고 밝혔습니다.

사설파워볼사이트 이 프로젝트는 전력 거래를 위한 지역 시장 개발을 촉진하고 투자를 촉진하며 지역 전력 공급

보안 및 비용 경쟁력을 강화함으로써 관련된 4개국 모두에 혜택을 줄 것이라고 기관들은 말했습니다.

또한 이 지역의 풍부한 재생 에너지를 활용하여 Green Plan 2030에 따른 싱가포르의 지속 가능성 목표에 기여할 것입니다.

싱가포르의 지속 가능한 에너지 목표는 전력 부문의 탈탄소화와 안보 강화를 위한 에너지 공급원 다각화를 포함합니다. LTMS-PIP는 ASEAN 전력망(APG)의 더 넓은 비전을 실현하기 위한 “길잡이” 역할을 한다고 기관들은 말했습니다. more news

APG는 이 지역의 인접 국가를 넘어 다자간 전력 거래를 가능하게 합니다. 공동 성명서는 “기존 전력

상호 연결을 통해 상호 연결성, 에너지 안보 및 지속 가능성을 강화하기 위한 핵심 지역 이니셔티브”라고 덧붙였다.

싱가포르,

“이는 지역의 저탄소 및 재생 가능한 에너지원을 활용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경제 발전과 에너지 안보 및 안정성 개선에 기여합니다.”

LTMS-PIP는 EMA가 2035년까지 싱가포르 전력 공급의 약 30%를 구성하는 최대 4기가와트의 저탄소

전력을 수입하겠다는 국가 목표의 일환으로 진행한 시험 중 하나입니다. 년도.

Keppel Electric은 EMA로부터 전기 수입업자 면허를 발급한 최초의 기업입니다. “라오 PDR에서 전기 수입을 시작하는 것은 우리 지역 에너지 협력의 중요한 이정표입니다. LTMS-PIP는 남동부 다자간 전력 무역을 발전시키는 핵심 프로젝트입니다. EMA의 최고 경영자인 Ngiam Shih Chun은 “아시아는 ASEAN 전력망 비전을 실현하기 위한 기존 노력을 보완합니다.

“상호 연결된 전력망은 재생 에너지의 배치를 가속화하고 공급 다각화를 촉진하며 지역 전체의 그리드

안정성을 강화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지역 파트너들이 더 깨끗한 에너지 미래를 향해 나아가는 데 있어 강력한 지원과 긴밀한 협력에 감사드립니다. 지역. “

이 프로젝트는 또한 기술, 상업, 법률 및 규제 측면에서 다자간 권력 협력의 가능성을 보여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