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머니는 샌안토니오 경찰이 13세 아들을 살해했으며

어머니는 샌안토니오 경찰이 13세 아들을 살해했으며

그녀에게 이 사실을 알리는 데 5일이 걸렸다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경찰이 무엇을 숨기고 있는지 정말 이해할 수

없다”고 말했다. “제 아들은 13살이었습니다. 이것이 핵심입니다. 그는 어린 소년이었고 경찰의 총에 맞아 죽을 자격이 없었습니다.”
안드레 에르난데스 주니어
Andre Hernandez Jr.Courtesy Lynda Espinoza
링크 복사됨
2022년 6월 9일 오전 12:33 한국시간

어머니는


사피아 사미 알리
파워볼사이트 린다 에스피노자의 13세

아들은 샌안토니오 경찰의 총에 맞아 숨졌습니다.

그녀는 경찰서에서 아들이 죽었다는 사실을 알리기 위해 전화를 걸기까지 5일이 걸렸다고 말했습니다.

파워볼사이트 추천 Espinoza는 경찰관이 아들 Andre Hernandez Jr.

를 살해했다는 사실을 처음 알게 되었다고 말했습니다. 왜냐하면 그녀는

아들이 사망할 즈음에 이웃에서 경찰이 10대에게 총격을 가했다는 뉴스 기사를 정리했기 때문입니다.

어머니는

파워볼 추천 그녀는 “경찰이 무엇을 숨기고 있는지 정말 이해할 수 없다”고 말했다. “제 아들은 13살이었습니다. 이것이 핵심입니다. 그는 어린 소년이었고 경찰의 총에 맞아 죽을 자격이 없었습니다.”more news

경찰은 NBC 뉴스에서 연락을 취했고 그녀가 지역 뉴스에 출연한 후 화요일 저녁 마침내 Espinoza에 전화를 걸었습니다.

그들은 그녀가 월요일 아침에 일어난 경찰의 보디캠 영상 일부를 볼 수 있도록 허락하겠다고 말했다고 그녀는 말했다.

안드레 에르난데스 주니어
Andre Hernandez Jr.Courtesy Lynda Espinoza
“이걸 보면 어떻게 해야 할지 모르겠는데 왜 그들이 내 아들을 쐈는지 알고 싶어요.”

불과 2주 전, Espinoza는 5월 10일 가족 집 근처에서 도난당한 차

안에서 총에 맞아 숨진 채 발견된 16세 딸 Naveah Martinez를 쉬게 했습니다.

Espinoza에 대한 가장 최근의 비극은 Andre가

사망한 금요일 오전 1시 20분경에 일어났습니다.

경찰은 한 청년이 의도적으로 도난당한 차를 경찰차에 들이받아 경찰관이 다시 치지 못하도록 차에 총을 쏘게 했다고 주장합니다.

샌안토니오 경찰서장 제시 살라메

(Jesse Salame)는 금요일 경찰들이 그

지역에서 총격 사건이 발생한 차량의 설명과 일치하는 빨간 차를 발견했을 때 그 지역에서 총격에 대응하고 있었다고 말했다. 경찰이 Andre가

운전하고 다른 2명의 십대를 태운 차에 접근했을 때, 소년은 그것을 후진으로 던지고 그의 뒤에서 다른 순찰차를 쳤다고 그는 말했습니다.

두려운 경찰관들이 다시

공격을 받을 것이라고 경찰은 밝혔습니다.

첫 번째 순찰차의 한 경찰관이 달아나는 차량에 한 번 발사되어 소년이 사망했다고 경찰이 말했습니다.

그가 총에 맞은 후, 그 청년은 항복하기

위해 차에서 내렸다고 경찰은 전했다.

그는 구급대원의 치료를 받고 인근 병원으로 옮겨졌지만 숨졌다고 전했다.

경찰은 총격에 연루된 경찰관은

추후 공지가 있을 때까지 행정 업무를 맡게

되었으며 차에 타고 있던 경찰관이나 승객은 다친 사람은 없다고 밝혔습니다.

샌안토니오

경찰은 성명을 통해

“그의 나이 때문에 용의자의 이름과 이

용의자/사건과 관련된 모든 비디오/보고서를 공개하는 것은 법으로 금지되어 있다”고 성명을 통해 공개적으로 희생자를 밝히지 않았다.

그러나 그들은 수요일 아침에 “피의자의 어머니에게 연락이 왔고 우리는 조사 과정의 다음 단계를 전달하기 위해 그녀와 협력하고 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