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 정부 챔피언스리그 결승전 러시아에서 옮기길 원한다

영국 정부 UEFA, 군사 충돌 가능성이 있는 가운데 5월 28일 대회 개최 위험 인정

UEFA는 영국 정부가 러시아가 우크라이나에 대한 “불법 침공”을 합법화할 것이라는 우려에 대해 챔피언스 리그 결승전 개최를
박탈하라는 요청에 직면했고, 유럽 축구 협회는 화요일 상트페테르부르크의 대표 경기를 재고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

유럽 ​​시즌에서 가장 큰 경기는 5월 28일 Gazprom Arena에서 열릴 예정입니다. Gazprom Arena는 10년 동안 남자 경기를 후원한 국영 에너지 대기업의 이름을 따서 명명되었습니다.

먹튀

Gazprom은 또한 석유 자회사의 CEO인 Alexander Dyukov가 UEFA의 집권 집행 위원회에 앉아 있는 것과 함께 UEFA의 의사 결정 과정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유럽축구연맹(UEFA)은 러시아가 위기에 대한 고위 지도부 간 회담 이후 결선을 치르는 위험을 처음으로 인정했다.

챔피언스리그 조직위는 성명을 통해 “UEFA는 상황을 지속적으로 면밀히 모니터링하고 있으며 필요한 경우 적절한 시기에 어떤 결정도 내릴 것”이라고 말했다.

영국 정부 챔피언스리그

보리스 존슨 영국 총리는 러시아가 위상을 높이기 위해 스포츠를 이용하는 것에 대한 우려를 강조하면서 블라디미르
푸틴 대통령에게 인접 우크라이나 삼면에 약 15만 명의 군대를 배치한 후 우크라이나를 전면 침공하지 말라고 촉구했습니다.

존슨 총리는 하원에서 “그는 더 고립된 러시아, 편협한 지위를 가진 러시아, 주권 국가를 침공하는 러시아에서 축구 토너먼트를 개최할 기회가 없는 러시아로 끝날 것”이라고 말했다.

챔피언스 리그 16강에 4명의 대표가 참가한 잉글랜드는 대회에서 가장 많은 팀이 남아 있습니다. 영국 정부

러시아는 월요일에 현재 우크라이나군과 군대가 보유하고 있는 영토로 확장된 동부 우크라이나 지역에 대한 독립 승인을
분리주의 지역에 파견할 수 있는 권한을 부여했다고 월요일 발표하여 항의를 촉발했다.

독일 UEFA 집행위원회 위원인 Rainer Koch는 “시간마다 바뀔 수 있는 매우 민감한 상황이며 우리 모두가 이를 주시하고 있습니다.”라고 방송사 ARD에 말했습니다.[SIMILAR

맨체스터 시티에서 뛰고 있는 우크라이나인 올렉산드르 진첸코는 인스타그램에 우크라이나의 영토 주권이 보호되어야 한다고 호소했습니다.

운동 기사 보기

미국 포워드 크리스티안 풀리시치가 화요일 릴과의 16강전에서 첼시의 득점을 축하하자 스탬포드 브리지의 전광판에 가스프롬 광고가 번쩍였다.
첼시는 존슨이 정부의 제재에 직면해 있다고 하원에서 잘못 언급한 러시아의 과두 정치인 로만 아브라모비치가 소유하고 있다.

존슨 내각에서 스포츠 브리핑을 맡고 있는 문화부 장관 Nadine Dorries는 러시아가 UEFA와 결승전을 치르는 것에 대해 “심각한 우려”에 대해 논의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도리스 대변인은 “푸틴 대통령이 우크라이나에 대한 불법 침공을 정당화하기 위해 세계 무대에서 벌어지는 사건을 악용하는 것을 허용하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