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병 바그너 그룹 배후

용병

우크라이나의 러시아 용병 단, 바그너 그룹의 배후

크렘린과 연계된 민간 보안 계약자 네트워크에서 일하는 용병 들이 러시아를 대신해 우크라이나에서 무기를 들었다고 미국과 영국 관리들이 말했다.

먹튀검증커뮤니티

Wagner Group으로 알려진 네트워크는 2014년 러시아가 크림 반도를 병합하는 동안 우크라이나에서 처음 작동했습니다. 그 이후로 그 전투기는 시리아에서 말리까지 전장에 나타났습니다.

러시아의 우크라이나 침공에서 약 1000명의 바그너 용병 러시아 동부에 집중되어 있으며

국방부 관리들은 러시아가 수도 키예프를 점령하지 못한 후 전쟁 노력에 다시 집중했다고 말했습니다.

독일의 외국 정보기관은 이번 주에 바그너를 우크라이나 민간인의 무차별 살해와 연관시킬 수 있는 통신을 가로챘다고 주장했다.

러시아 관리들은 진정한 소유권과 자금 출처가 불분명한 바그너 그룹과의 연결을 부인했습니다.
그러나 전문가들은 러시아가 정치적, 재정적 이해관계가 있는 핫스팟에서 모스크바를 위한 전술적 도구로 사용되는
크렘린궁과 깊은 관련이 있다고 말합니다.

바그너 그룹이란?

그것은 공개적으로 상장된 사설 보안 회사가 아니라 고용을 위해 전투기를 제공하는 조직의 네트워크입니다.

전문가들은 약 5000명의 전투기를 고용하고 있다고 말한다.
왕립연합서비스연구소(Royal United Services Institute)의 새뮤얼 라마니(Samuel Ramani) 부연구원은 그 계급이
주로 군사 경험이 있는 러시아인으로 구성되어 있다고 말했다.
그러나 최근에는 바그너가 시리아를 포함한 다른 곳에서도 모집했다.

워싱턴에 있는 전략국제문제연구소의 연구에 따르면 와그너 그룹은 약 30개국에서 활동한 것으로 의심되거나 입증되었으며 러시아에 2개의 훈련 캠프가 있습니다.

표면적으로는 사적이지만 CSIS에 따르면 “그 관리 및 운영은 러시아 군대 및 정보 커뮤니티와 깊이 얽혀 있습니다”.

바그너는 2016년 미국 대선에 개입한 혐의로 로버트 뮬러 미국 특별검사에 의해 기소된
블라디미르 푸틴 대통령의 동맹인 러시아의 재벌 예브게니 프리고진과 서방 정보기관 및 뉴스 보도에 의해 연결됐다. 그룹의 크렘린 자금 조달.

뉴스기사 보러가기

또한 누가 Wagner를 이끌고 있는지도 불분명합니다. 미국과 유럽 관리들에 따르면 바그너는 전 러시아 해외 군사정보국 국장이었던 드미트리 웃킨이 이끌고 있다.

워싱턴과 브뤼셀은 바그너와 관련이 있다고 말하는 Utkin을 포함한 개인에 대해 제재를 가했습니다.
유엔은 이 단체가 전쟁 범죄를 구성할 수 있는 범죄를 저질렀다고 비난했습니다.

12월 유럽연합(EU) 성명에 따르면 이 회사는 폭력을 부추기고 천연자원을 약탈하며 국제인권법을 포함한 국제법을 위반하는 민간인을 위협하기 위해 민간 군사 요원을 모집, 훈련, 파견했다. 푸틴 대통령이 우크라이나를 침공하는 것을 저지하기 위한 노력의 일환으로 바그너 그룹에 대한 새로운 제재를 가했습니다.

뉴욕시에 기반을 둔 비영리 싱크탱크인 Soufan Centre에 따르면 Wagner의 주요 기능 중 하나는 러시아가 “재정, 영향력, 경계심을 추구하는 데 관여할 때 그럴듯한 부인할 수 있는 얇은 베니어판”을 제공하는 것입니다. 국제규범 준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