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크라이나 외국인 전사들이 사령관을

우크라이나 외국인 전사들이 사령관을 학대 혐의로 기소
우크라이나에 대한 러시아의 침공에 맞서 국제 군단에서 싸우는 외국인들이 사령관 중 한 명을 학대, ​​약탈 및 무작정 계획했다고 비난합니다.

우크라이나 외국인

DW는 다른 설명을 가진 남자에게 연락했습니다.

영어로 된 우크라이나어 The Kyiv Independent 신문은 최근 International Legion에 대한 연구를 발표했습니다.

볼로디미르 젤렌스키 대통령의 주도로 러시아군에 맞서 싸우기 위해 설립된 우크라이나 자원봉사 단체.

이 신문은 러시아 침공과의 싸움에서 최전선에서 특수 임무를 수행하는 우크라이나 국방부 정찰부 소속 군단의 한 부분을 표적으로 삼고 있습니다.

보고서의 공동 저자인 Anna Myroniuk은 “군단병들이 4개월 동안 주 지도부에 도움을 요청했지만 응답이 없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위반은 계속되고 있다고 그녀는 덧붙였다.

“우리는 마침내 어떤 일이 일어나도록 기사를 게시했습니다.

군대의 문제는 전쟁 중에 지금 해결해야 합니다. 나중에는 너무 늦을 수 있기 때문입니다.”

형사 소송 사건에 연루된 폴란드 사령관

Kyiv Independent 기자들은 Sasha Kuchynsky라는 이름의 사령관이 무엇보다도 학대, 성폭력, 약탈을 저질렀다고 비난했습니다.

우크라이나 외국인

신문에 따르면 60세의 그는 실제로 Piotr Kapuscinski라는 이름의 폴란드 시민이며 DW와의 인터뷰에서 확인했습니다.

공개적으로 접근 가능한 소식통에 따르면 Kapuscinski는 폴란드에서 가장 큰 범죄 조직 중 하나인 Pruszkow Gang에 대한 법원 소송에 관여했습니다.

스크린샷 키예프 독립 | 여자와 남자, 군복을 입은 남자

카지노 분양 Kyiv Independent und Bellingcat 보고서는 Piotr Kapuscinski(왼쪽)와 Sascha Kutschinski의 사진을 비교했습니다.

2000년대에 폴란드 당국은 사기와 납치를 포함한 71건의 범죄로 카푸신스키를 기소했습니다.

2009년 수사는 무산됐고, 이후 주요 증인으로 등재됐다. 그의 증언에 따르면,

갱단의 9명이 유죄 판결을 받았다고 폴란드 Gazeta Wyborcza 신문은 당시 썼습니다.

나중에 Kapuscinski는 추가 범죄로 의심되어 주요 증인의 지위를 상실했다고 Rzeczpospolita 신문은 2020년에 보고했습니다.

폴란드 검찰의 말을 인용해 카푸신스키의 진술 중 일부는 결국 입증되지 않았다고 말했다. more news

수년 동안 검찰은 그가 “진실과 허구를 섞었다”고 말했다.

폴란드, 우크라이나에서 청구됨
그 당시 Kapuscinski는 우크라이나에서 몇 년 동안 살고 있었습니다. 2017년 11월부터 바르샤바 법원은 카푸신스키의 폴란드 송환을 요구해 3년형을 선고받았습니다.

그러나 우크라이나 Halych의 사법부는 먼저 Kapuscinski에 대한 자체 소송을 조사하기를 원했습니다.

법원 판결의 주 등록부에 2017년 4월 우크라이나인의 강도 및 성폭력 혐의가 나열되어 있습니다.

2021년 우크라이나 경찰은 카푸신스키의 차에서 총을 발견했습니다.

그는 구금되었지만 보석으로 풀려났습니다.

2022년 5월 Halych 법원은 수사를 중단했습니다.

그 이유는 검사 Ihor Tyushko가 DW에 말했듯이 Kapuscinski가 우크라이나 군대에서 복무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