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크라이나 침공 위협 지속됨에 따라 유럽 추가 병력 파견 고려

우크라이나 침공 국방부 장관은이 지역에서 군사력을 강화하는 것이 ‘내 우선 순위 목록의 최우선 사항’이라고 말했습니다.

NATO 사무총장이 유럽의 초조한 분위기를 “뉴 노멀”이라고 부르면서 목요일 자유당 정부가 러시아 침공의 위협이 계속됨에 따라 NATO
방어를 강화하기 위해 동유럽에 추가 캐나다 군대를 배치할 준비가 되어 있다는 징후가 나타났습니다. 우크라이나에 매달리다.

브뤼셀에서 이틀간의 NATO 국방장관 회의 이후, 이제 문제는 캐나다가 이 지역에서 NATO의 존재를 강화하는 데 기여할
것인지가 아니라 어떤 조건에서 어떻게 그리고 어떤 조건에서 기여할 것인지에 대한 것 같습니다.

안전사이트 추천

아니타 아난드 국방장관은 벨기에 몬스에서 온 캐나다 기자들과의 전화 교환에서 “군이 전 세계의 다른 임무에서 군대, 비행기, 선박을 여러 차례 투입할 수 있는 능력”과 능력을 검토하고 있다고 밝혔다.

아난드 장관은 캐나다가 이미 라트비아에 주둔하고 있는 500명 이상의 병력에 대한 동맹의 요청과 유럽 안팎에서 순환하는 프리깃과 CF-18 전투기 비행에 대한 약속에 응할 준비가 되어 있다고 말했습니다.

아난드 장관은 “나토의 동쪽 측면에서 우리의 존재를 강화하는 것, 특히 안심작전[동유럽에서 캐나다의 나토 군사 억지 임무]과 관련하여 나의 최우선 순위 목록에 있다”고 말했다.

우크라이나 침공 위협

“문제는 캐나다 군대를 위한 것입니다… 캐나다가 작전적 관점에서 이 지역에서 주둔을 강화할 수 있는 방법입니다.
이것은 제가 국방부 참모장, 차관보 및 정부 영장과 함께 하고 있는 대화입니다.” 크기가 큰.”

젠 스톨텐베르그 나토 사무총장은 우크라이나가 여전히 그럴듯한 침공 위협에 직면해 있는 상황에서 이번 주 회원국 국방장관이 동맹군 지휘관들
에게 “동부에서 장기적으로 증가된 주둔을 구축하는 데 조언을 구했다”고 말했다. 루마니아의 전투 그룹과 동맹의 동쪽, 중부 및 남동부의 다른 국가를 포함한 동맹.”

도착해야 합니다. 어려운 상황입니다.” 우크라이나 침공

스톨텐베르그는 모스크바가 우크라이나 국경에서 대규모 군사력을 철수했다는 증거는 없다고 말했다.

실제로 그는 정보 추산에 따르면 정반대의 상황이 발생하고 있다고 덧붙였습니다. 이미 이 지역에 주둔하고 있는 150,000명의 러시아 군대에 더 많은 부대가 추가되고 있습니다.

러시아가 우크라이나를 침공하든, 키예프 정부와 NATO로부터 양보를 얻어내기 위해 국경을 위협적으로 떠돌아다니든, 지금 세계는 더 위험한 곳이라고 Stoltenberg는 말했습니다.

최신 기사 보기

사무총장은 목요일 국방장관회의 폐막식에서 “유감스럽게도 지금 우리가 보고 있는 것이 유럽 안보의 뉴노멀(new normal)이라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그래서 NATO가 응답한 것입니다. 우리에게는 선택의 여지가 없기 때문입니다.”

칼튼 대학의 펜 오슬러 햄슨 교수는 수요일 하원 위원회에 “공격이 임박한 것은 게임에서 매우 늦은 것”이라고 말했다.

“작은 무기라도 제공한다면 비행기에 실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