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스라엘 박물관, 모딜리아니 그림에 숨겨진 스케치 발견

이스라엘 박물관, 모딜리아니 그림에 숨겨진 스케치 발견

이스라엘 박물관

야짤 하이파, 이스라엘 (AP) — 이스라엘 박물관의 큐레이터들이 20세기의 유명한 예술가 아메데오 모딜리아니가

그의 그림 중 하나의 표면 아래에 숨어 있던 이전에 알려지지 않은 세 개의 스케치를 발견했습니다.

1920년 사망하기 전에 파리에서 작업한 이탈리아 태생의 예술가 Modigliani의 미완성 작품은 하이파 대학의 Hecht 박물관에 있는 “모자를 쓴

누드”의 캔버스가 청소 작업의 일부로 X-레이로 촬영된 후 밝혀졌습니다. 필라델피아에서 열리는 전시회를 위해 그의 작업에 대한 법의학 연구.

Hecht Museum의 미술사가 Inna Berkowits는 “매우 놀라운 발견”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AP에 “X-레이를 통해 우리는 이 무생물이 말을 하도록 만들 수 있다”고 말했다.

모딜리아니는 20세기의 위대한 모더니스트 예술가 중 한 명으로 여겨집니다. 그의 누드 그림이 논란이 된 프랑스에서 짧고 격동의 보헤미안 생활을 살았습니다.

이스라엘 박물관, 모딜리아니

그의 작품은 19세기 후반과 20세기 초반에 프랑스에 막 도착하기 시작한 아프리카와 키클라데스 그리스 미술의 영향을 받은 시그니처 스타일인 가늘고 길쭉한 목과 얼굴로 대표됩니다.

유대인 예술가는 무일푼으로 35세의 나이로 사망했습니다.

그의 그림 중 하나인 “Reclining Nude”는 2015년 경매에서 1억 7천만 달러 이상에 팔려 지금까지 팔린 그림 중

가장 비싼 그림 중 하나가 되었습니다. 다른 하나는 2018년 경매에서 1억 5,700만 달러에 팔렸습니다.

정통 모딜리아니 작품에 대한 높은 수요로 인해 가짜 및 위조품 시장이 번성했습니다.

이탈리아가 지난 2017년 제노바 두칼레 궁전(Palazzo Ducale)에서 대규모 모딜리아니(Modigliani) 전시회를 개최했을 때

박물관 관계자들은 전시된 작품 중 상당수가 가짜라고 전문가들이 주장한 후 일찍 전시회를 종료했습니다. 1년 넘게 형사재판이 진행 중이다.

2018년 X선 기술은 런던의 테이트 갤러리에서 그의 그림 중 하나 아래에서 이전에 알려지지 않은 모딜리아니 초상화를 드러냈습니다.

모딜리아니(Modigliani)의 1908년 “모자를 쓴 누드”는 이미 특이한 그림입니다. 캔버스의 양면에는 반대 방향으로 그려진 초상화가 있습니다. Hecht Museum의

갤러리에 입장하는 방문객들은 거꾸로 된 누드 초상화를 만난다. 작가의 여자 친구인 모드 아브란트(Maud Abrantes)의 뒷모습은 오른쪽이 위를 향하고 있다.more news

2010년, 박물관의 큐레이터는 Abrantes의 옷깃 아래에서 엿보는 세 번째 인물의 눈을 발견했습니다. 그러나 올해에만 숨겨진 이미지가 초점을 맞 춥니 다.

Berkowits는 “X-레이를 촬영하기로 결정했을 때 Maud Abrantes 아래에 숨겨진 인물에 대해 조금 더 알고 싶었을 뿐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모자를 쓴 숨겨진

여성 외에도 육안으로는 완전히 보이지 않는 반대쪽에서 두 개의 초상화가 더 발견되었습니다. 한 남자와 다른 한 여자는 머리를 롤빵으로 끌어올린 것입니다.

“모자를 든 누드”는 모딜리아니가 이탈리아에서 파리로 이주한 지 얼마 되지 않아 그의 작품을 구매할 구매자를 찾기

위해 고군분투하던 초기부터 시작됩니다. 이 그림은 1983년 박물관 설립자가 구입했습니다.

캔버스에는 현재 그의 그림 5점이 포함되어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으며, 새 캔버스에 비용을 절약하기 위해 필연적으로 하나를 다른

그림 위에 그린 것으로 보입니다. X선 사진 및 기타 비침습적 기술은 Degas 및 Rembrandt와 같은 다른 예술가의 숨겨진 작품을 발견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