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청녀들은 우리가 성적 동의에 대해 배우고

이 청녀들은 우리가 성적 동의에 대해 배우고 가르치는 방식을 바꾸고 있습니다.

5년 전 Joyce Yu 박사와 Angelique Wan은 고등학교 성교육의 심각한 격차를 반영한 ​​후 Consent Labs를 공동 설립했습니다.

이 청녀들은 우리가

야짤 Mean Girls의 Carr 코치는 “임신하고 죽을 것이므로 섹스를하지 마십시오”라고 말했습니다.

그들의 성교육은 그 상징적인 영화 장면만큼 끔찍하지는 않았지만 Joyce Yu 박사와 Angelique Wan에게 그들의 고등학교 수업은 여전히 ​​많이 남아 있었습니다.

Angelique는 Feed에 “우리는 우리 학교를 사랑했고 우리 학교는 훌륭했지만 우리가받은 섹스 에드는 너무 해부학 적이었습니다.

“라고 Angelique는 말했습니다.

Joyce는 “섹스와 ‘이것은 임신하지 않는 방법’에 관한 만화와 성병에 관한 비디오를 약간 기억합니다.”라고 덧붙였습니다.

“대화에서 빠진 것은 분명히 동의에 관한 언어였습니다.”

이 청녀들은 우리가

호주 통계청(Australian Bureau of Statistics)의 데이터에 따르면 거의 2백만 명의 호주 성인이 15세 이전에 성폭행을 경험했습니다.

성폭행을 경험한 여성 중 절반은 “가장 최근의” 경험에 대해 조언이나 지원을 구하지 않았다고 ABS 데이터가 보여줍니다.

조이스와 안젤리크는 자신들의 성교육의 격차를 반성한 후, 성적 동의를 중심으로 청소년 주도 조직인 ‘동의 연구소’를 공동 설립하기로 결정합니다.

Consent Labs는 청소년 주도에 자부심을 갖고 있으며 가능한 한 포괄적이고 다양한 것을 목표로 합니다.

이 조직은 거의 5년 동안 운영되어 왔으며 Angelique의 말에 따르면 이 조직은 교사, 학부모 및 학생에게 “우리가 고등학교에서 받았더라면

좋았을 섹스”를 제공합니다.

전 자유당 직원 Brittany Higgins와 다른 세 명의 여성이 자유당 고위 직원에 대한 성폭행 및 괴롭힘 혐의를 제기한 후 동의 문제에 다시 초점이

맞춰졌습니다.

전 여고생인 샤넬 콘토스(Chanel Contos)는 성폭행에 대한 익명의 Instagram 설문조사를 공유하면서 전국적인 대화에 무게를 뒀습니다.

설문조사를 업로드한 후 샤넬은 300개 이상의 응답을 받았으며 응답자의 72%가 성폭행을 경험했다고 주장했습니다.

압도적인 반응에 힘입어 샤넬은 어린 나이에 가르칠 수 있는 동의를 구하는 청원을 시작했습니다.More news

그 이후로 2,000명 이상의 여성과 소녀(일부는 13세)가 호주 전역의 여러 학교에서 성폭행과 강간 경험을 제보했습니다.

NSW 교육부 장관 Sarah Mitchell은 triple j Hack과의 인터뷰에서 NSW주에서 2018년부터 교육 과정에 동의를 통합했다고 말했습니다.

“그것은 NSW의 유치원부터 시작됩니다.”라고 Ms Mitchell은 말했습니다.

그녀는 “동의는 이제 우리의 커리큘럼에서 훨씬 더 명확해졌습니다. 우리는 학교가 학생들과 함께 이러한 보존을 할 수 있는 자원을 갖도록 하고 있습니다.”라고 덧붙였습니다.

Angelique와 Joyce는 동의에 대한 개념을 어린 나이에 가르쳐야 한다는 데 동의합니다.

“우리는 매일 동의를 사용합니다. 그렇죠? 예를 들어, 당신은 당신의 친구에게 저와 사진을 찍을래요? 아니면 청바지를 빌려도 될까요?” 안젤리크가 말했다.

“나는 그것이 초등학교 연령의 사람들에게 동의를 소개할 수 있는 방법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런 다음 고등학생이 되면 성적인 환경에서 그것을 맥락화하기 시작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