잭 브루어 ‘아동학대’ 발언에 대해 사과하지 않으면

잭 브루어 조이 레이드가 ‘아동학대’ 발언에 대해 사과하지 않으면 명예훼손 소송을 제기할 것을 요구합니다.

잭 브루어

토토 솔루션 제작 잭 브루어: 사탄은 인종차별주의를 부추깁니다. 우리는 영적인
방법으로 싸워야 합니다.
전 미네소타 바이킹 선수 잭 브루어가 조지 플로이드를 살해한 후 미네소타에서 일어난
소요사태에 대응하고 있다.

전 NFL 미식축구 선수이자 자선가인 잭 브루어(Jack Brewer)는 론 디샌티스 플로리다 주지사가
“아동학대와 다름없다”며 흑인 소년들이 참석한 사진을 MSNBC 진행자 조이 레이드의 트윗에 대해
사과할 것을 요구하고 있다. 브루어는 사진 속의 소년들이 자신의 교육 및 멘토링 프로그램의 학생이며
그들이 행사에 참석하는 이유를 잘 알고 있었다고 설명했다. 잭 브루어

브루어 대변인은 이날 폭스뉴스 디지털과의 인터뷰에서 “조이 레이드가 잘못된 소년들을 괴롭혔다”며
“명예훼손 소송에 대한 법률 자문도 계속했다”고 밝혔다.

MSNBC의 조이 리드는 데안티스 행사에서 흑인 아이들의 사진을 ‘아동 학대’라고 부른다.

리드는 플로리다 주 상원의원의 메시지를 리트윗했다. 셰브린 존스는 28일(현지시간) 주지사가 ‘스톱 웨이크(Stop Wake)’ 법안에 서명한 행사에서 흑인 아이들이 사진에 찍힌 것을 두고 드산티스를 공격했다.

“흑인 소년들을 학대하는 것은 아동학대와 같습니다.

저는 이 아이들이 누구였고 어떻게 데산티스 행사에 참석하게 되었는지에 대한 뒷이야기를 듣고 싶습니다.
리드는 트윗에서 “블랙 드상티스가 얼마나 반(反)블랙인 지를 감안할 때 흑인 아이들을 이런 식으로 이용하는 것은 매우 역겹다”고 말했다.

조이 리드는 트위터를 통해 “흑인 소년들을 학대하는 것은 아동학대와 같다. 저는 이 아이들이 누구였고
어떻게 데산티스 행사에 참석하게 되었는지에 대한 뒷이야기를 듣고 싶습니다. 얼마나 반(反)블랙
드상티스가 있는가를 감안할 때, 흑인 아이들을 이런 식으로 이용하는 것은 더더욱 역겹다만.”
조이 리드는 트위터를 통해 “흑인 소년들을 학대하는 것은 아동학대와 같다. 저는 이 아이들이 누구였고 어떻게 데산티스 행사에 참석하게 되었는지에 대한 뒷이야기를 듣고 싶습니다. 반(反)블랙 드산티스의 성격을 감안할 때 흑인 아이들을 이런 식으로 이용하는 것은 더욱 역겹다.(트위터)

사진 속의 아이들은 Brewer가 설립한 서빙 인스티튜트와 Heroes 프로그램을 포함하여, 그의 단체인 The Jack Brewer Foundation의 산하에 있는 프로그램의 일부이다.

잭 브루어: 강한 가족 구조의 부족이 학교 성적 부진을 일으키고 있다.

소식 더보기

브루어 대변인은 이날 폭스뉴스 디지털과의 통화에서 “우리는 신의 말씀을 굳게 지키는 신앙 기반 프로그램”이라고 말했다. “심문을 받는 사람들에게 이것은 단지 비극일 뿐이며, 이것이 바로 흑인의 문제입니다. 이것이 바로 서비스가 부족한 지역사회의 문제입니다. 조이 리드는 흑미에서 벌어지고 있는 위기의 본보기입니다.”

전 NFL 세이프티 잭 브루어 “폭스와 친구들 먼저” 출연”
전 NFL 세이프티 잭 브루어 “폭스와 친구들 먼저” (폭스 뉴스)

“우리 둘 다 가지고 있는 가장 큰 걱정은 단지 내 아이들과 우리 프로그램의 안전과 보호를 위한 것입니다,”라고 그는 계속했다. “우리는 조이가 한 이 미친 짓과 관련하여 분명히 전화를 받고 사람들에게 괴롭힘을 당하는 부모들과 다른 사람들로부터 여러 번의 전화를 받았습니다.”

리드는 지난 주말 소식통들이 사진 속 소년들이 마이애미 차터스쿨 출신이라고 알려줬고 그들이 왜 드산티스 행사에 있었는지 몰랐을 수도 있다고 주장했다.

조이 레이드가 2021년 5월 19일 뉴욕에서 열린 제33회 글로리아 어워드: 비전의 여성에 대한 경례 가상 행사에서 연설하고 있다.
조이 리드는 2021년 5월 19일 뉴욕에서 열린 제33회 글로리아 어워드: 비전의 여성에 대한 경례 가상 행사에서 연설합니다. (테오 워고/게티 이미지스 여성재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