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은 월스트리트에서 광범위하게 하락하여

주식은 월스트리트에서 광범위하게 하락하여 시장 손실 확대

주식은

토토사이트 월요일에 있었던 또 다른 광범위한 주식 시장 매도세는 지난주에 비해 월스트리트의 손실을 심화시켜 S&P 500을 6월 중순 이후 가장 큰 폭으로 떨어뜨렸습니다.

벤치마크 지수는 2.1% 하락하여 4주 연속 연승을 깼던 지난주보다 거의 두 배 가까이 하락했습니다. 다우존스30 산업평균지수는 1.9%, 나스닥은 2.5% 하락했다.

기술 회사와 소매업체는 가장 큰 손실을 입었습니다. 소규모 회사 주식도 하락하여 Russell 2000 지수를 2.1% 하락시켰습니다.

최근 시장 하락은 투자자들이 수십 년 만에 가장 높은 인플레이션이 언제 크게 완화될지, 연준이 이를 통제하기

위해 금리를 얼마나 인상해야 하는지, 금리 인상이 경제를 얼마나 둔화시킬지에 대한 불확실성과 씨름하면서 나온 것입니다.

월스트리트는 연방 준비 은행이 와이오밍 주 잭슨 홀에서 연례 회의를 개최하는 이번 주 후반에 이러한 알려지지 않은 것에 대한 통찰력을 찾을 것입니다.

LPL 파이낸셜의 수석 이코노미스트인 제프리 로치(Jeffrey Roach)는 “연준의 잭슨 홀

심포지엄에서 투자자들이 관계자들로부터 들을 수 있는 소식에 대해 점점 더 긴장하면서 변동성이 치솟았다”고 말했다.

S&P 500 지수는 90.49포인트 하락한 4,137.99에 장을 마감했습니다. 다우지수는 643.13포인트 하락한 33,063.61,

나스닥은 323.64포인트 하락한 12,381.57에 마감했다. Russell 2000은 41.60포인트를 내준 1,915.74에 마감했습니다.

주식은 월스트리트에서

S&P 500 지수의 약 95%가 하락했습니다. 기술 회사, 소매업체, 은행 및 통신 서비스 주가 지수 하락의 큰 부분을 차지했습니다.

마이크로소프트는 2.9%, 타겟은 3% 하락했다. JP모건은 1.7%, 넷플릭스는 6.1% 하락했다.

영화관 운영자들도 Cineworld가 챕터 11 파산 보호 신청을 고려하고 있다는 소식에 따라 거래가 고르지 않게 떨어졌습니다.

업계는 여전히 바이러스 전염병에서 회복하기 위해 고군분투하고 있습니다. AMC 엔터테인먼트는 5.5%, 시네마크는 5.8% 하락했다.

시장에서 밝은 곳은 월스트리트 저널이 아마존이 회사에 입찰할 것이라고 보고한 후 시그니파이 헬스가 32.1% 뛰었다는 것을 포함했다.

채권 수익률은 근거를 얻었습니다. 주택 모기지 및 기타 대출 금리에 영향을 미치는 10년 만기 국채 수익률은 금요일 늦은 2.97%에서 3.03%로 상승했습니다.more news

광범위한 시장의 손실은 몇 주 동안의 랠리 직후에 발생합니다. 투자자들은 완고하게 뜨거운 인플레이션이 기업과

소비자에게 피해를 주기 때문에 경제가 여기에서 어디로 가는지 알아내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기록적인 높은 인플레이션은

또한 투자자들이 중앙 은행에 초점을 맞추고 경제 성장을 더 이상 손상시키지 않으면서 높은 가격에 맞서기 위한 노력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Globalt Investments의 선임 포트폴리오 매니저인 Tom Martin은 “당신은 상당한 랠리를 펼쳤고 여기서 우리가 어디로

가고 있는지 확신할 수 없는 이유가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여전히 경기 침체 가능성이 충분하다.”

지난주 연준의 7월 이사회 회의록은 경기 둔화의 조짐에도 불구하고 추가 금리 인상 계획을 확인했습니다.

거래자들은 경제를 둔화시키기 위한 공격적인 조치가 너무 지나쳐 경기 침체를 초래할 수 있다고 우려하고 있습니다. 미국 경제는 이미 2022년

상반기까지 위축되었으며 월스트리트는 목요일 정부가 2분기 미국 경제에 대한 업데이트된 보고서를 발표할 때 더 많은 정보를 얻을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