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로리다

플로리다 남부에 열대성 폭풍주의보 발령

(CNN) 국립 허리케인 센터는 토요일에 플로리다를 강타하기 전에 열대성 폭풍 알렉스 또는 열대성

저기압으로 변할 수 있는 유카탄 반도의 광범위한 소나기와 뇌우에 대해 우려하고 있습니다.

파워볼사이트 목요일 오후 NHC는 이 시스템을 잠재적인 열대성 사이클론 1이라고 부르기

시작했으며 플로리다의 동부 및 서부 해안 남부 지역과 플로리다 사주에 열대성 폭풍 주의보를 발령했습니다. 시계에는 마이애미, 사라소타, 키 웨스트, 웨스트 팜 비치 및 멜버른이 포함됩니다.
쿠바의 마탄자스, 마야베크, 아바나, 아르테미사, 피나르 델 리오, 청년 섬에도 열대성 폭풍 주의보가 발령되었습니다.
목요일이나 금요일에 열대성 저기압이나 열대성 폭풍으로 형성될 수 있는 소나기와 뇌우 무리의 위성 이미지.
목요일이나 금요일에 열대성 저기압이나 열대성 폭풍으로 형성될 수 있는 소나기와 뇌우 무리의 위성 이미지.
‘잠재적 열대성 저기압’은 NHC가 육지에 접근함에 따라 발전할 것으로 예상되는 폭풍 시스템에 대한 경보 및 경보를 발령하는 방법으로 개발한 용어입니다. 이 변경 이전에 NHC는 열대성 폭풍이 실제로 발생할 때까지 주의보 및 경고를 발령할 수 없었고, 이로 인해 심각한 경고의 리드 타임이 제한되었습니다.
파워볼 추천 이 경우 NHC는 이 폭풍우 그룹이 향후 48시간 동안 우울증이나 열대성 폭풍으로 형성될 확률을 90%로 예측하고 있습니다.

플로


파워볼사이트 추천 2022년 허리케인 시즌의 이름인 알렉스(Alex)라는 이름의 폭풍이 되려면 시스템이 강화되고 시속 39마일

이상의 지속적인 바람에 도달해야 합니다. 최대 지속 바람은 현재 시속 35마일입니다.
CNN 기상학자인 Chad Myers는 “폭풍우가 조직되든 그렇지 않든, 플로리다 남부와 사주 전체에 심각한 홍수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아직 폭풍도 오지 않았기 때문에 가장 많은 비가 내릴 것이라고 말하기에는 너무 이르지만, 모델에 따르면 최악의 지역에는 12~16인치의 비가 내릴 수 있다고 나와 있습니다.”

기상예보센터(WPC)는 “이 시스템이 어떻게 추적할지에 대해서는 여전히 약간의 변동이 있지만,

수많은 돌발 홍수로 흩어질 수 있는 호우가 플로리다 남부와 사주로 확실히 그럴듯하다”고 말했다.
그들은 과도한 강우로 인해 돌발 홍수로 이어지는 중간 수준의 위험(레벨 3/4)을 예측하고 있습니다.
강한 열대성 습기는 폭풍우가 오기 전에 금요일과 토요일까지 하루 종일 남부 플로리다 전역에 몰아칠 것입니다.

컴퓨터 예측 모델은 열대성 폭풍이나 저기압이 형성되어 플로리다 남부를 강타할 것이라는 데 동의하기 시작했습니다.
평균 이상의 허리케인 시즌이 예보되면서 루이지애나 주민이 살려달라고 요청하고 있습니다.More news
평균 이상의 허리케인 시즌이 예보되면서 루이지애나 주민이 살려달라고 요청하고 있습니다.
마이애미의 국립기상청(National Weather Service)은 목요일 아침에 “최신 모델 지침은 토요일 낮에 플로리다 반도 남부 어딘가를 통과하는 이 저점에 대해 어느 정도 동의하기 시작했다”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