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머드 드렁크’ 경찰청장은 음주 테스트에

해머드 드렁크’ 경찰청장은 음주 테스트에 실패한 것으로 밝혀져 아직 기소되지 않았다.
세인트루이스 교외 경찰서장은 길가에서 음주 측정을 하는 동안 알파벳을 낭독하거나 직선을 걷지 못해 포옹하고 집에 데려다 주고 음주 운전 혐의를 받지 않았다.

해머드 드렁크

수요일 St. Louis Post-Dispatch가 게시한 경찰 바디 카메라 비디오에는 다른 법 집행관이 개입하기 전에 Hazelwood 경찰서장 Gregg Hall이 음주 운전 테스트에 실패한 것을 포착했습니다.

해머드 드렁크

이 영상은 법 집행 기관에서 바디 카메라를 사용하는 것이 점점 보편화되면서 경찰 행동에 대한 질문을 제기하는 가장 최근의 것입니다.

신문이 공개 기록 요청을 통해 입수한 영상은 5월 28일 이른 아침에 경찰관이 자신의 트럭에서 교통 체증을 우회하기 위해 홀을 세웠을 때 사건이 넷볼 어떻게 전개되었는지를 보여주었다고 Post-Dispatch에 따르면.

비디오에서 Hall은 O’Fallon 경찰관 Nathan Dye에게 그가 하키 경기를 보고 있었고 White Castle의 음식을 먹고 있었기 때문에 방향을 틀었다고 말했습니다.

Hall은 또한 자신이 Hazelwood의 경찰서장이며 은퇴가 9개월 남았다고 언급했습니다.

해당 영상에는 D부터 N까지 알파벳 낭독에 어려움을 겪는 홀을 대상으로 신원 미상의 경찰관이 음주단속을 하는 모습이 담겼다.

홀은 음주 측정기에 숨을 불어넣었고 다이의 신원을 알 수 없는 감독관이 그 후 현장에 도착했다고 신문은 전했다.

다이는 음주 측정기에서 홀의 혈중 알코올 농도가 법적 운전 한도인 0.08의 두 배 이상인 것으로 나타났다고 상사에게 말했습니다.

다이는 비디오에서 “헤이즐우드의 족장은 지금 망치질을 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상사는 Dye에게 자신의 바디 캠과 차량 대시보드 카메라에 상호 작용이 기록되었는지 물었습니다.

Dye가 그에게 그것이 녹음되었다고 말한 후, 비디오는 하사가 그에게 Hall에 시력 검사를 실시하고 직선을 걷도록 지시하는 것을 보여주었습니다.

Hall은 어느 쪽도 할 수 없었고 당시 O’Fallon의 경찰서장이었던 John Neske에게 전화할 것을 제안했습니다.

“어떻게 해야할지 모르겠어.” 홀이 말했다. more news

“내 책임입니다. 이것은 모두 카메라에 있습니다.”라고 Dye는 비디오에서 말했습니다. “내가 내 일을 하지 않으면 어떻게 될까요? 솔직히 말하겠습니다. 선생님, 이것은 당신이 저를 배치하는 정말 나쁜 위치입니다.”

상사는 영상에서 다이에게 근처에 사는 네스케에게 전화를 걸어 사건에 대해 아는 사람이 있는지 물었다고 말했다. 그러면 영상이 잘립니다.

Post-Dispatch가 입수한 또 다른 비디오에서는 Neske가 홀에 도착하여 포옹하는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그는 하사에게 홀을 집으로 데려가도 문제가 없을지 물었다. 상사는 그러지 않을 거라고 말한다.

Neske는 경찰관에게 “그와 나는 집으로 가는 길에 긴 대화를 할 것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