훈센 총리, 프놈펜에서 아세안 리더십

훈센 총리, 프놈펜에서 아세안 리더십 포럼 연설
이 포럼은 GDP가 2조 3천억 달러에 달하는 세계에서 가장 강력한 지역 중 하나로서 ASEAN이 직면한 도전과제와 엄청난 기회를 평가할 것입니다. 훈센 총리는 다음 주 프놈펜에서 열리는 2022 ASEAN 리더십 및

훈센 총리

파트너십 포럼(ALPF)에서 개회사와 함께 기조연설을 할 예정이다.

올해의 아세안 의장국인 캄보디아가 주관하는 아세안 경제장관회의와 함께

말레이시아 MPIC(Plantation Industries and Commodities) 장관인 Datuk Hajah Zuraida Kamaruddi도 ALPF에 참석할 예정입니다.

9월 11일과 12일에 열리는 포럼에서는 아세안이 직면한 전략적 과제와 세계 최고의

국가 중 하나인 아세안의 엄청난 기회에 대해 논의하고 평가할 것입니다.

6억 2천만 명의 인구와 함께 GDP가 2조 3천억 달러(총체적으로 세계 6위의 경제 규모)인 가장 강력한 지역.

그러나 코로나19 팬데믹은 아세안 10개국 모두에 영향을 미쳤다. 2022년에 ASEAN은

건강 및 경제 위기에서 보다 응집력 있고 미래에 대처하기 위해 등장했습니다.

훈센 총리

아세안은 2025년을 향해 나아가면서 변화하는 세계 경제와 함께 수많은 도전에 직면해 있습니다.

안전사이트 그러나 아세안은 특히 디지털 경제, 연결성 강화, 아세안 내 무역 및 투자 증가에 대한 기회가 풍부합니다.

역내포괄적경제동반자협정(RCEP) 협정의 발효는 아세안의 경제 성장, 무역 및 투자에 박차를 가할 것입니다.

ALPF는 쿠알라룸푸르에 기반을 둔 선도적인 아시아 싱크탱크이자 UN ESCAP에 등록된 KSI 아시아 태평양 전략 연구소(KSI Strategic Institute for Asia Pacific)에 의해 설립되었습니다.

이 포럼은 ASEAN 비즈니스 자문 위원회, Asia Vision Institute, 캄보디아 상공회의소(CCC)가 공동으로 주최했습니다.

이틀간의 행사는 “화합하고 대응하는 아세안을 위한 파트너십”에 대한 대화와 담론을 촉진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포럼은 참가자들에게 ASEAN의 주요 동향, 주요 이슈, 비즈니스 및 투자 기회에 대해 업데이트할 예정입니다.

특히 코로나19 팬데믹과 국경 개방에 따른 아세안의 맥박을 참가자들이 느낄 수 있는 마음의 만남이다.more news

또한 ASEAN이 글로벌 경제 문제와 지정학적 동향에 얼마나 대응할 수 있는지 논의하고 ASEAN 연결의 진행 상황을 평가할 것입니다.

포럼은 또한 지속 가능하고 포용적인 개발을 위해 앞으로 나아가는 길에 시민 사회 단체와 싱크 탱크를 참여시킬 것입니다.

포럼에는 300명이 넘는 국제 참가자와 정부 수반과 장관을 포함하여 약 50명의 국내외 저명한 연사들이 연설할 예정입니다.

다양한 분야의 저명한 20명의 리더가 비즈니스 리더십, 기업가적 우수성, 다양한 산업, 국가 및 ASEAN에 대한 기여를 인정하기 위해 상을 받게 됩니다.

또한 ASEAN이 글로벌 경제 문제와 지정학적 동향에 얼마나 대응할 수 있는지 논의하고 ASEAN 연결의 진행 상황을 평가할 것입니다.

포럼은 또한 지속 가능하고 포용적인 개발을 위해 앞으로 나아가는 길에 시민 사회 단체와 싱크 탱크를 참여시킬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