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5개국, 우크라이나 전쟁범죄

45개국, 우크라이나 전쟁범죄 증거 조율 약속

45개국

키예프가 러시아의 미사일 공격으로 최전선에서 멀리 떨어진 민간인을 죽였다고 말한

직후 미국과 40개 이상의 다른 국가가 우크라이나에서 발생한 전쟁 범죄 혐의에 대한 조사를 조정하기로 합의했습니다.

볼로디미르 젤렌스키 우크라이나 대통령은 국제회의에서 러시아의 미사일이 우크라이나 서부의

2개 커뮤니티 센터를 공격해 어린이 3명을 포함해 20명이 사망하고 더 많은 부상을 입었다고 말했습니다.

러시아는 지난 2월 우크라이나를 침공한 이후 전쟁 범죄에 연루된 것을 거듭 부인하고 민간인을

의도적으로 표적으로 삼았다. 러시아인을 보호하고 위험한 민족주의자를 근절하기 위해 “특별 군사 작전”을 시작했다고 합니다. 우크라이나는 모스크바가 정당하지 않은 정복 전쟁을 벌이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젤렌스키는 “오늘 아침 러시아 미사일이 평범하고 평화로운 우리 도시인 빈니차를 강타했다.

순항 미사일이 2개의 커뮤니티 시설을 강타하고 가옥이 파괴되고 의료 센터가 파괴되고 자동차와 트램에 불이 붙었다”고 말했다. 동영상 링크로. “이것은 러시아 테러 행위입니다.”

러시아 국방부는 Vinnytsia의 보고서에 대해 즉시 언급하지 않았습니다.

목요일 국제형사재판소(ICC) 본부인 헤이그에서 열린 회의에서 45개국이 우크라이나의 전쟁범죄 수사에 협력하기로 하는 정치적 선언에 서명했다.

이러한 국가에는 유럽 연합 국가와 영국, 미국, 캐나다, 멕시코 및 호주가 포함됩니다.

45개국

에볼루션카지노 그들이 취할 조치에는 중복 조사를 피하기 위해 우산 그룹을 만들고, 우크라이나

검사를 훈련하고, 우크라이나에서 활동하는 법의학 팀의 수를 확대하는 것이 포함됩니다.

그들은 또한 ICC와 우크라이나 검찰총장 및 유엔 지원 노력을 지원하기 위해 2천만 유로(2천만 달러)를 약속했습니다.

현재 약 23,000건의 전쟁 범죄 조사가 시작되고 여러 국가가 팀을 이끌고 있으므로 증거를 신뢰할 수 있고 조직화해야 한다고 관리들이 말했습니다.

Wopke Hoekstra 네덜란드 외무장관은 “무고한 민간인들이 손이 뒤로 묶인 채 도살되고, 여성과

남성이 강간당하고, 때로는 가족들이 그것을 보도록 강요받는” 이미지로 정부가 활기를 띠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이와 별도로 Hoekstra는 네덜란드가 국제 우크라이나 전쟁 범죄 재판소 설립을 고려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부분적으로는 우크라이나도 러시아도 ICC 회원국이 아니기 때문입니다.

“우리는 공백을 메워야 하고 ICC에는 관할권이 없기 때문에 우리가 그런 재판소를 마련하는

방안을 검토할 것이라고 상상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이것을 조사할 것입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2월에 침공한 이후 러시아군은 우크라이나 도시를 폭격해 폐허로 만들고 그들이 점령한 도시와 마을의 거리에 시체를 남겼습니다. 우크라이나는 수만 명의 민간인이 사망했다고 밝혔습니다. 모스크바는 책임을 부인합니다.

우크라이나인들이 러시아 포로들을 학대했다는 보고도 있었지만, 유엔과 같은 기구에서

문서화한 대부분의 비난은 러시아 침략자들과 그 대리인들이 저지른 잔학 행위에 관한 것입니다.More news

회의에 참석한 우즈라 제야 미국 특사는 “이번 회담이 열리면서 러시아군은 우크라이나에서 끔찍한 잔학행위를 계속하고 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