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nthony Albanese는 Scott Morrison이 비밀리에

Anthony Albanese는 Scott Morrison이 비밀리에 목회자 역할을 맹세한 보고서에 대해 법적 조언을 구합니다.

Anthony Albanese는

파워볼사이트 보고서에 따르면 전 총리의 고위 내각 동료들은 그가 3개의 부처 직책을 맡게 된 사실을 알지 못했다고 주장한다.

호주인은 Morrison이 전염병 초기 단계에서 보건 및 재무 장관으로 자신을 맹세했으며, 부분적으로는

해당 장관이 Covid에 의해 타격을 받지 않도록 보호한다고 보고했습니다. 오스트레일리아의 정치 기자가 곧 발간할 Plagued라는 책에서

Morrison은 이 책을 전염병 기간 동안 “절대적인 권력을 가진 한 장관으로부터 보호하려는 문제에 대한 우아한 해결책”으로 보았다고 보고했습니다.

지난 밤 News.com.au는 모리슨이 뉴사우스웨일스 해안의 PEP-11 화석연료 개발을 놓고 키이스

피트 자원부 장관과 논쟁을 벌인 후 2021년 말에 자원부 장관으로 취임했다고 보도했다.

월요일 아침 라디오 내셔널에 출연한 Giles는 보고서를 “절대적으로 이례적이고 매우 충격적”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어떻게 이런 일이 일어날 수 있었는지 완전히 불분명하다. 총리가 처음에 이런 일을 한 다음 아무에게도 말하지 않을 수 있었다”고 말했다.

“우리가 들은 것은 100년이 훨씬 넘는 기간 동안 호주에서 유지해 온 정부의 내각 모델을 거부한다는 것입니다.

그 결과는 솔직히 잘 모르겠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이 조언을 받는 것이 중요합니다.”

광고

Guardian Australia는 논평을 위해 Morrison의 사무실과 David Hurley 총독의 사무실에 연락했습니다.

Anthony Albanese는

알바니아인은 일주일간의 휴가를 마치고 돌아와 오전 10시 이후 멜버른에서 기자회견을 가질 예정이다. 그의 사무실에도 논평을 요청했다.

모리슨의 전 내셔널스 지도자이자 부총리인 조이스는 주장된 행동에 동의하지 않으며 조이스의

내셔널스 동료 피트가 맡았던 자원 장관으로 모리슨이 자신을 맹세한 이후에야 알게 됐다고 말했다.

“나는 그것에 대해 알았고 그것에 동의하지 않습니다. 나는 장관들이 자신의 포트폴리오를 책임지는

내각 시스템을 믿습니다. 우리에게는 대통령 형태의 정부가 없습니다.”라고 Joyce는 월요일 Sunrise에 말했습니다.

“총리들은 물론 모든 장관 임명은 그들의 권리에 의한 임명입니다… 그러나 총리나 다른 고위 장관이

다른 사람의 포트폴리오에 대해 궁극적인 발언권을 갖기 시작하는 것은 매우 나쁜 관행이라고 생각합니다.”

현 내셔널스의 리더인 데이비드 리틀프라우드(David Littleproud)는 라디오 내셔널(Radio National)과의

인터뷰에서 자신은 이러한 합의에 대해 알지 못했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그것을 “매우 평범하다”, “실망스럽다”라고 불렀다.

“이것은 Scott Morrison의 결정입니다. 나는 그들에게 동의하지 않는다”고 말했다.

“헌법적 장치의 기술적인 부분에 대해 확신이 서지 않습니다… 나는 그것이 어떻게 일어날 수 있는지조차 알지 못합니다.”

NDIS 장관 Bill Shorten도 보고서에 대해 비판적이었습니다.

“그가 그렇게 할 필요를 느꼈다면 왜 사람들에게 말하지 않겠습니까? 왜 비밀이야?” 그는 라디오 내셔널에 말했다.

“이것은 우리의 전체 정부 시스템인 헌법에 관한 것입니다. 그것은 매우 비정통적인 수법이고,

비정통적인 일을 하려면 정말 좋은 설명이 필요하고 나는 아직 한 번도 들어본 적이 없습니다.”

Shorten은 Morrison이 “동료를 믿지 않았다”고 주장했습니다.

“메시아닉 콤플렉스인지 아니면 그가 자신이 Kanye의 호주 버전이라고 생각했는지 모르겠지만 이것은 실제로 심각한 문제입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