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iden은 수백만 명의 미국인을

Biden은 수백만 명의 미국인을 위해 최대 20,000 달러의 학자금 대출을 취소하고 지불 일시 중지를 연장합니다.

워싱턴 – 바이든 대통령은 수요일 수백만 달러의 연방 학자금 대출 부채를 1만 달러까지 탕감하기 위한 조치를 취하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미국인 및 저소득 차용인을 위한 추가 10,000달러와 중간 선거를 몇 주 앞두고 오랫동안 기다려온 구제를 제공하는 월별 지불 일시 중지를 연장합니다.

파워볼사이트 이 계획에 따라 연간 소득이 $125,000 미만이거나 부부가 연간 $250,000 미만인 차용인은 최대 $10,000까지 받을 수 있습니다.

Biden은 수백만

대출 용서에서. 재정적 도움이 가장 필요한 학생을 위해 마련된 Pell Grants 수혜자는 추가로 $10,000의 구제를 받을 수 있습니다.

Biden은 수백만

바이든 전 부통령은 백악관에서 연설을 통해 “최소한 대학 학위를 취득하려는 대가로 한 세대 전체가 이제 지속 불가능한 부채에 시달리고 있다”고 말했다.

“그 부담이 너무 커서 졸업해도 한때 대학 학위가 제공했던 중산층 생활에 접근하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현재 학생도 부채 탕감을 받을 수 있지만 미래의 학생은 그렇지 않을 것입니다.

기자들과의 통화에서 계획의 세부 사항을 설명 한 고위 행정부 관리에 따르면. 학부 대출 상환도 월 소득의 5%로 제한됩니다.

바이든은 약 4,300만 명의 차용인이 그의 계획의 부채 탕감 부분에서 혜택을 받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해당 차용자의 약 60%가 Pell Grant 수혜자이므로 취소 시 $20,000를 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그리고 90%는 연간 소득이 $75,000 미만인 가정에서 나옵니다. 바이든은 거의 2천만 명이 부채를 완전히 탕감받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대통령도 학자금 대출 상환을 연말까지 연기하고 있으며, 교육부와 총장은 이번이 팬데믹(세계적 대유행) 중단 기간이 연장되는 마지막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교육부는 약 800만 명의 차용인이 자동으로 부채를 탕감받을 것이라고 밝혔습니다.more news

다른 사람들은 구제를 신청해야 합니다. 교육부는 앞으로 몇 주 안에 부채 탕감을 원하는 차용인을 위한 짧은 신청서를 제공할 예정입니다.

바이든 씨가 말했습니다. 교육부는 차용인이 신청이 가능할 때 알림을 받을 수 있도록 등록할 수 있다고 말합니다.

소득 한도는 2020년 또는 2021년 소득을 기준으로 합니다. 한 개인이나 부부의 소득이 어느 해에도 상한선 미만인 경우 자격이 있다고 행정부 고위 관리는 말했습니다.

학자금 대출을 탕감하려는 움직임은 실현 가능성과 비용에 대해 백악관 내부에서 몇 달 간의 숙고 끝에 나온 것입니다.

바이든은 대선 기간 동안 학자금 대출 면제를 최우선 과제로 삼았고, 민주당은 행정부가 약속을 지키도록 압력을 가했습니다.

공화당은 바이든이 부채를 탕감할 권한이 없으며 그의 계획은 엄청난 법적 도전에 직면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앞으로 있을 법정 투쟁을 예상하여 교육부는 바이든의 행동에 대한 법적 근거가 담긴 법률 고문 리사 브라운의 메모를 공개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