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NN에서 브라이언 스텔터, ‘신뢰할 수 있는 출처’ 취소

CNN에서 브라이언 스텔터, ‘신뢰할 수 있는 출처’ 취소

Brian Stelter는 CNN의 수석 미디어 특파원이자 “신뢰할 수 있는 출처”의 진행자로 나섰습니다. 이 방송은 그가 떠나면서 취소될 예정입니다.

이는 네트워크의 새 지도부가 의견 기반 뉴스 프로그래밍에서 벗어나고자 하는 표명된 열망을 감안할 때 예상되는 조치입니다.

CNN에서 브라이언

Stelter의 사임은 Chris Licht가 CNN의 수장으로 취임한 지 4개월도 채 되지 않아 나온 것입니다. Licht는 수요일에 Stelter에게 결정을 알렸고 이번 일요일은 “Reliable Sources”의 마지막 에피소드가 될 것입니다.

Stelter 외에도 “Reliable Sources”의 전체 직원도 해고되었습니다. 쇼가 취소되었음에도 불구하고 CNN의 선임 미디어 기자 올리버 다시(Oliver Darcy)가 이끄는 Reliable Sources 뉴스레터는 유지됩니다.

“CNN과 함께한 9년 동안 우리가 ‘신뢰할 수 있는 출처’에서 성취한 것을 자랑스럽게 생각하며 매주 미디어, 진실, 우리 세상을 형성하는

이야기를 조사하기 위해 시청해 주신 시청자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Stelter는 Wrap이 입수한 성명에서 말했습니다. “그 어느 때보다 중요한 시기에 언론에 초점을 맞춘 주간 쇼를 이끄는 것은 드문 특권이었습니다. 일요일에 더 할 말이 있습니다.”

또한 읽기:
Warner Bros. Discovery CEO David Zaslav의 딜레마: 월스트리트의 슈퍼히어로가 될 것인가 아니면 할리우드가 될 것인가? | 분석

CNN의 인재 및 콘텐츠 개발 책임자인 에이미 엔텔리스(Amy Entelis)는 자신의 성명에서 스텔터가 “완벽한 방송인 CNN을 떠난다.

우리는 Brian과 그의 팀이 수년에 걸쳐 성취한 것을 자랑스럽게 생각하며 그들의 영향력과 영향력이 쇼보다 오래 지속될 것이라고 확신합니다.”

네트워크 대변인은 “네트워크에 대한 그의 공헌에 감사하며 그가 새로운 노력을 시작하는 만큼 그가 잘되기를 바란다”고 덧붙였다.

CNN에서 브라이언 스텔터

토토사이트 이 소식은 CNN이 오랜 법률 분석가인 Jeffrey Toobin과 결별하고 새로운 리더십 아래 네트워크의 새로운 방향을 반영한 지 일주일

만에 나온 것입니다. Warner Bros. Discovery의 David Zaslav 대표가 CNN을 인수한 후 Licht는 CNN을 보다 직접적인 뉴스 보도로 만들고

오피니언 앵커를 낮추려고 했습니다. Stelter는 여론 주도 저널리즘의 강력한 예이며 트럼프 행정부의 잘못된 정보와 그것이 뉴스 문화와 민주주의에 미치는 영향을 비판하는 네트워크의 주요 목소리였습니다.

또한 읽기:
Jeffrey Toobin, 법률 분석가로 20년 만에 CNN 퇴출

30년 전 데뷔한 후 CNN에서 가장 오랫동안 방송된 프로그램인 “신뢰할 수 있는 출처”는 최근 몇 달 동안 시청률에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 지난 6월 시청률은 평균 58만5000여명에 그치며 2001년 이후 최저 시청률을 기록했다. 그 중 79,000개에 불과한 눈알은 주요 25-54 케이블 뉴스 인구 통계에서 나왔습니다.

Stelter는 학생 때 케이블 뉴스에 대한 블로그 경력을 시작했습니다. 그는 9년 전 “신뢰할 수 있는 출처”의 호스트로 CNN에 합류하기 전에 New York Times의 미디어 기자가 되었습니다.

이 쇼는 1992년 버나드 칼브(Bernard Kalb)가 진행자로 시작되어 1차 걸프 전쟁에 대한 언론 보도를 면밀히 조사했습니다. Howard Kurtz는

30년 중 15년 동안 쇼를 진행한 후 2013년 Fox News와 경쟁했습니다. 이 쇼는 2009년부터 2010년까지 John King의 “State of the Union”

쇼의 한 부분으로 간략하게 만들어졌지만 완전한 1부로 돌아갔습니다. 2010년 시간 독립 쇼.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