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VID-19 인구 거의 절반 감염시킴 따라 군사적 도움 요청

COVID-19 지난주 비상사태를 선포한 퍼스트 네이션에서 월요일 아침에 174명의 사례가 확인되었습니다.

예비 인구의 거의 절반이 COVID-19에 대해 양성 반응을 보인 온타리오 북서부의 퍼스트 네이션 지도자들이 캐나다의 군사 지원을 요청하고 있습니다.

COVID-19 감염

월요일 현재, 약 400명의 예비 인원이 있는 Bearskin Lake에서 174명의 사례가 확인되었습니다. 선더 베이에서 북쪽으로 600km 이상 떨어진 퍼스트 네이션은 지난주 비상사태를 선포했습니다.

긴급 상태의 온타리오 주 퍼스트 네이션으로 Bearskin Lake에서 2 일 동안 테스트 양성률이 50 %를 넘었습니다.
Charles Fox는 Bearskin Lake First Nation의 회원이자 전 Nishnawbe Aski Nation 그랜드 추장으로 커뮤니티 지원 조정에 참여하고 있습니다.

파워볼 모음

Fox는 양성 반응을 보인 상당수의 사람들이 필수 근로자라고 말했습니다.

도움 요청 COVID-19 피해

그는 “그들은 인적 자원 능력이 없으며 이를 해결할 능력을 요구하고 있다”고 말했다. “우리는 외부 인력이 와서 우리를 도울 필요가 있습니다. 우리는 인적 자원이 필요합니다.”

Fox는 나무를 베는 일을 돕는 인력을 최우선 과제로 삼았습니다. 그는 지역사회 주택의 약 90%가 목재로 난방된다고 말했다.

다른 요구 사항에는 화물 운송업체, 보급품을 배포하고 배달하는 인력, 보안이 포함됩니다.

지난 며칠 동안 연방 정부는 지역 사회 기반 근로자를 위한 식량 안보, 개인 보호 장비 및 예방 용품, 격리 숙소 및 설치, 교통 및 임금을 위해 480,000달러가 조금 넘는 금액을 승인했습니다.

캐나다 원주민 서비스(Indigenous Services Canada) 대변인은 1차 진료 간호사 3명, 구급대원 1명, 환경 보건 담당관 2명을 포함한 인력이 지역사회에 배치됐다고 말했습니다.

Nishnawbe Aski Nation의 현 총책임자인 Derek Fox는 온타리오주와 연방 정부가 아직 상황을 위기로 인식하지 못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다른 기사 보기

“그들을 부양할 병원도, 응급실도 없습니다. 대기 중인 의사도 없습니다. 간호사를 보냈습니다.”

그는 또한 더 많은 도움이 필요하다고 말했습니다.

“그들은 분명히 발표가 충분하지 않다고 느끼기 때문에 군대를 부르고 있습니다. 그들은 지상에서 부츠가 필요합니다. 즉각적인 지원이 필요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인명 손실을 두려워합니다.”

썬더 베이에서 북쪽으로 600km 이상 떨어진 베어스킨 레이크 퍼스트 네이션(Bearskin Lake First Nation)에서 지난 주 비상사태가 선포되었습니다.

Bearskin Lake First Nation 지도자들은 월요일 기준 174명의 확인된 사례가 있는 COVID-19 급증에 대처하는 온타리오 북서부의 지역 사회에 지원을 제공하기 위해 군사 지원을 요청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