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C 주민들은 폭염 동안 더위를 식히기

DC 주민들은 폭염 동안 더위를 식히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이 지역의 최근 치솟는 더위 때문에 시 공무원들은 주민들이 시원하고 안전한 생활을 할 수 있도록 계획을 시행하게 되었습니다.

Ward 7 거주자인 Jemell Fields는 “너무 더워서 손자를 데리고 수영장에 가기로 결정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Fields는 더위를 식히고 더위를 식히기 위해 7월 24일 그녀의 자손을 북동부의 Rosedale Pool로 데려갔습니다.

DC

검증커뮤니티 들판은 Rosedale과 지역 전역의 수영장에서 수십 명의 사람들과 합류하여 열 지수를 포함하여 90도를 초과하고 대부분의 경우

100도를 초과하는 최근 연속적인 기온을 견뎌냈습니다. 7월 21일 DC 시장 Muriel Bowser는 주민들을 편안하게 하기 위해 냉각 센터를 여는

도시의 열 비상 계획을 활성화했습니다. 냉각 센터에는 도서관 지점, 레크리에이션 센터 및 주민들에게 편안함을 제공할 수 있는 기타 정부 건물이

포함됩니다. 시장은 또한 Rosedale’s를 포함한 도시의 일부 수영장 운영 시간을 오후 8시까지 연장했습니다. 사람들이 고온에 대처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해 7월 22일부터 24일까지.

필즈가 로즈데일로 갔던 날, 이 지역을 정의하는 레이건 내셔널 공항의 기온은 97도에 달했으며 열 지수는 104였습니다. 7월 25일 강력한 뇌우가 지역을 휩쓸면서 뜨거운 기온이 꺾이는 것처럼 보였습니다. 워싱턴. 하지만 기상청과 기상 전문가들은 8월 초 더위가 다시 불타올라 이달에 모습을 드러낼 것으로 내다보고 있다.

Bowser는 7월 21일 주간 전자 뉴스레터에서 더위에 대처하는 지역 주민들에게 조언을 제공했습니다. 그녀는 사람들에게 가능하면 실내에 머물고

그늘이 지거나 에어컨이 있는 장소를 찾고, 많은 수분을 마시고, 알코올, 카페인 또는 다량의 설탕 섭취를 제한하도록 주의하고, 가볍고 헐렁한 밝

은 색상의 옷을 입도록 권장했습니다. 옷을 입다. 시장은 애완동물을 실내에 보관해야 하며, 이른 아침에 외출해야 하며 차량에 방치해서는 안 된다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또한 가족, 친구 및 이웃, 특히 노인들과 함께 체크인할 것을 조언했습니다.

DC 주민들은 폭염 동안

의료 전문가들은 뜨거운 온도에 과도한 보호 없이 노출되면 열사병으로 이어질 수 있다고 말합니다. 열사병은 극심한 피로, 발한, 얕은 호흡,

창백한 피부 및 구토를 포함합니다. 열사병을 치료하지 않고 방치하면 43도 이상의 체온, 흉통, 혼란, 빠른 심박수를 포함하는 열사병으로 진행될 수 있습니다. Bowser는 주민들을 안전하게 보호하는 것의 중요성을 강조했습니다.

시장은 “더위를 식히고 안전을 유지하며 더위를 이기기 위해 함께 노력합시다”라고 말했습니다.

Fields는 오후 8시까지 열려 있는 Rosedale 수영장을 높이 평가했습니다.

그녀는 “이런 더운 날씨에 물 속에 있는 것이 좋다”고 말했다. “물은 당신을 시원하게 해줍니다. 그러나 물 밖으로 나오면 정말로 더위를 느낄

수 있습니다. 하지만 수영장을 8시까지 운영한다는 건 서울시가 생각한 것이 옳았다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그날 일찍, Tilahun Dejene은 Dorothy I. Height/Benning 도서관 북동부 도서관의 열람실에 앉아 무더위를 이겨내기로 했습니다. Ward 7에 사는 Dejene도 Fields에 합류하여 폭염에 대처하는 카운티 정부의 접근 방식을 칭찬합니다.

“사람들이 더위를 이겨내고 싶다면 다양한 방법이 있습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숲으로 가거나 그늘에 가거나 그냥 집에 있을 수 있습니다.

사람들이 덥다고 생각하지만 저는 에티오피아 출신이고 더위가 실제로 어떤 느낌인지 압니다.”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