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U는 유로존의 에너지 가격 상승과 기록적인

EU는 유로존의 에너지 가격 상승과 기록적인 인플레이션에 어떻게 대처하고 있습니까?


유럽이 생활비 위기를 해결하기 위해 노력함에 따라 인플레이션은 유로를 사용하는 국가에서 최고 기록에 도달했습니다.

EU는 유로존의

밤의민족 인플레이션은 통화를 사용하는 19개 국가에서 6월에 8.6%를 기록하여 이전 기록인 5월의 8.1%를 깼습니다.

우크라이나와의 전쟁으로 인한 에너지 비용 증가는 1997년 유로화 기록 유지가 시작된 이후 가장 높은 비율입니다.

그러나 EU는 이러한 문제를 어떻게 해결하려고 합니까? Euronews는 이 질문에 답하기 위해 파올로 젠틸로니(Paolo Gentiloni) 유럽

경제 집행위원과 통화했습니다.

전체 인터뷰:

Maria Psara, Euronews: 유럽 위원회가 경제 추정치를 수정했습니다. 유럽에 최악의 상황은 아직 오지 않은 것 같습니다.

파올로 젠틸로니(Paolo Gentiloni) 유럽 경제 집행위원: 글쎄요, 우리는 이미 말하자면 곤경에 처해 있습니다.

EU는 유로존의

물론 2월 24일은 지정학적, 평화, 우크라이나 희생자들에게 게임 체인저일 뿐만 아니라 우리 경제에도 게임 체인저였습니다.

이제 우리는 여전히 매우 완만한 수준의 성장을 경험하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그러므로 나는 이런 종류의 재앙의 예언에 참여하지 않을 것입니다. 우리는 올해 2.7%의 성장률을 기록하고 내년에는

1.5%로 떨어질 것으로 예상합니다.More news

Maria Psara, Euronews: 작업 중인 기본 시나리오는 무엇입니까?

파올로 젠틸로니(Paolo Gentiloni) 유럽 경제 집행위원: 인플레이션이 이번 주에 정점에 이를 수 있는 시나리오를 연구하고 있습니다.

인플레이션은 올해 3분기에 정점에 이를 것으로 예상합니다.

그리고 올해의 마지막 분기에 천천히 하락하고 있습니다. 연간 수치는 올해 7.6%, 내년 4%입니다.

물론 이것은 기본 시나리오입니다. 그리고 베이스라인 시나리오는 에너지 공급이 있는 그대로 유지될 것이라고 가정합니다.

물론 러시아로부터 가스 공급이 전면 중단된다면 더 불리한 현실에 직면하게 될 것입니다.

Maria Psara, Euronews: 이러한 시나리오, 특히 최악의 시나리오를 완화하기 위해 무엇을 하고 있습니까?

파올로 젠틸로니(Paolo Gentiloni) 유럽 경제 집행위원: 언제나처럼 최악의 상황에 대비해야 합니다. 지금 가장 중요한 것은 세 가지라고 생각합니다.

먼저 창고로 겨울을 준비하세요.

우리는 2021년에 비해 60% 이상, 더 높은 수준의 스토리지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둘째, 다각화(diversify)는 [EU의] 러시아 석유 및 가스 감소를 다른 소스로 대체해야 함을 의미합니다.

그리고 세 번째 요점은 이러한 에너지 가격과 높은 인플레이션의 영향을 완화해야 한다는 것입니다. 특히 취약한 가정에 더욱 그렇습니다.

나는 네 번째 요점을 추가하고 싶지만 그것이 얼마나 어려운지 압니다. 그것이 대체 공급을 조달하기 위한 공통의 노력입니다.

나는 가스 및 에너지 시장에서 [협상 중] 유럽 연합이 하나의 역할을 하면 더 강해질 것이라고 확신합니다.

그러나 나는 또한 다른 국가, 다른 회사가 장기 계약을 맺고 있다는 사실을 잘 알고 있습니다. 쉽지 않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