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zer의 54억 달러 혈액학 거래로 계속되는

fizer의 54억 달러 혈액학 거래로 계속되는 인수

fizer의 54억

먹튀검증커뮤니티 화이자는 COVID-19 전염병 동안 거둔 현금 유입의 일부를 계속 투자함에 따라 Global Blood Therapeutics를 인수하기 위해 약 54억 달러를 지출할 예정입니다.

화이자(Pfizer)는 이번 인수가 희귀 혈액학 분야의 성과를 높일 것이라고 월요일 밝혔다.

2011년에 설립된 Global Therapeutics는 겸상적혈구병 치료용 옥시브리타 정제를 만듭니다.

화이자는 COVID-19 백신인 코미르나티(Comirnaty)와 치료제인 팍슬로비드(Paxlovid)가 2020년 말 백신을 시작으로

시장에 출시된 이후 현금이 넘쳐났다. 이 제약사는 현재 총 190억 달러에 달하는 거래를 발표했다. 지난해 말부터 빚.

이번 거래는 지난 5월 발표한 화이자(Pfizer)의 바이오헤이븐(Biohaven) 인수와 지난해 12월 발표된

아레나 파마슈티컬스(Arena Pharmaceuticals)의 67억 달러 인수에 이은 것이다.

Pfizer는 또한 4월에 호흡기 세포융합 바이러스 치료제를 개발 중인 비상장 ReViral Ltd.의 소규모 인수에 대해 자세히 설명했습니다.

화이자(Pfizer Inc.)의 백신 및 치료제는 최근 완료된 2분기에만 160억 달러 이상을 벌어들였습니다.

fizer의 54억 달러 혈액학

Comirnaty는 작년에만 거의 370억 달러의 매출을 올렸지만 이러한 매출은 몇 년 안에 줄어들 것으로 예상됩니다.

또한 화이자는 향후 10년 동안 혈전 및 뇌졸중 예방을 위한 엘리퀴스(Eliquis)와 같은 주요 제품에 대한 특허 보호 상실에 직면해 있습니다.

이 회사는 2030년까지 새로운 비즈니스 개발을 통해 약 250억 달러의 매출을 올릴 계획입니다.

회사의 최고 비즈니스 혁신 책임자인 Aamir Malik은 최근 분석가들에게 화이자가 확장 기회를 찾는 데 “돌아가는

것이 거의 없다”고 말했습니다. Malik은 Pifzer가 과학적으로나 상업적으로나 상당한 가치를 더할 거래를 찾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2분기 결과를 논의하기 위한 통화에서 “우리 앞에 닥친 기회와 대차대조표가 우리에게 제공하는 유연성에 대해 매우 흥분하고 있다고 생각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Malik은 분석가들에게 Biohaven 거래만으로도 Pfizer의 비즈니스에 최대 60억 달러의 매출을 추가할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이 제약사는 월요일에 아직 개발 중인 치료법을 포함하는 Global Blood Therapeutics의 겸상적혈구병

프랜차이즈가 결국 30억 달러 이상의 전 세계 최고 매출에 도달할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more news

옥스브리타의 지난해 매출은 약 1억 9,500만 달러였지만 화이자(Pfizer)는 이 질병의 영향을 가장 많이 받는 지역에 약품의 유통을 가속화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겸상적혈구병은 급성 통증과 장기 손상을 유발할 수 있는 유전성 혈액 장애입니다. 특히 아프리카계 사람들에게 발생합니다.

회사는 전 세계적으로 450만 명이 이 질병을 앓고 있다고 말합니다.

화이자는 Global Blood Therapeutics의 각 주에 대해 현금으로 주당 $68.50를 지불합니다. 이는 월스트리트저널(WSJ)이 화이자

거래에 대해 사전 협의 중이라고 보도한 전날인 8월 4일 종가 47.99달러에서 거의 43%의 프리미엄을 의미한다.

두 회사의 이사회는 거래를 승인했으며 GBT 주주의 규제 승인과 승인이 여전히 필요합니다. 회사는 거래가 4분기에 완료될 수 있다고 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