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z Truss와 Rishi Sunak 토론은 진행자

Liz Truss와 Rishi Sunak 토론은 진행자 Kate McCann이 기절한 후 중단되었습니다.

리시 수낙과 리즈 트러스 간의 최근 토리당 리더십 토론은 발표자가 방송 중 기절한 후 취소되었습니다.

언론인 Kate McCann이 주최한 Sun과 TalkTV 토론은 큰 충돌 소리가 들린 후 중간에 갑자기 중단되었습니다.

TalkTV는 McCann이 “괜찮다”고 말했지만 채널은 계속하지 말라는 의학적 조언을 받았습니다.

먹튀검증사이트 채널은 “시청자 여러분과 청취자 여러분께 사과드린다”고 덧붙였다.

Liz Truss와

지도부 후보들은 McCann이 괜찮다는 소식을 듣고 안도했고 재대결을 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고 트윗했습니다.

TalkTV 진행자는 Sun의 정치 편집자 해리 콜(Harry Cole)과 함께 토론회를 공동 주최할 예정이었으나 코로나19 양성 반응을 보인 후 하차했습니다.

그것이 중단되기 전에 두 후보 사이의 최근 TV 토론은 세금, NHS의 상태 및 상승하는 생활비에 관한 것이었습니다.

Liz Truss와

토론이 중단되었을 때 그들은 우크라이나에 대한 영국의 지원에 대한 섹션을 시작하려 하고 있었습니다.

BBC One에서 월요일의 토론을 특징짓는 격렬한 충돌과 대조적으로 후보자들은 더 화해하는 어조를 보였다.

Truss는 전 총리가 국민보험에 가입한 것이 “도덕적으로 잘못됐다”는 그녀의 주장을 되풀이했습니다.

그녀는 경제 성장이 “빈혈”이고 내년 법인세 인상 계획이 영국 경제를 침체에 빠뜨릴 것이라고 덧붙였다.

그러나 수낙 씨는 NI 인상이 NHS를 위한 기금 마련을 위한 “용감한 결정”이라고 대답했다.

그리고 코비드 팬데믹의 여파로 공공 재정을 복구하기 위해 더 큰 회사에 더 많은 비용을 지불하도록 요구하는 것은 “완전히 합리적”이었습니다.

날카로운 반박에서 그는 “도덕적으로 잘못된 것은 우리가 만날 준비가 되지 않은 법안에 대해 우리 아이들과 손주들에게 표를 가져오라고 요구하는 것”이라고 말했다.

이 토론에는 이전 충돌에서 볼 수 있는 급등함 없이 훨씬 차분한 어조가 있었습니다.

특히 Sunak 씨는 BBC 토론에서보다 공격에 덜 민감한 것처럼 보였습니다. BBC 토론에서 그는 일부 “맨스플레인”에 의해 비난을 받았습니다.

Rishi Sunak에게 질문할 기회가 주어졌을 때, Liz Truss는 눈에 띄게 방향을 틀고 생활비를 묻는 대신 개인적인 일격을 가했습니다.

Sunak 씨는 자신의 질문을 사용하여 오늘이 Truss 씨의 생일이라는 사실을 표시했습니다. 몇 주 전에 ITV에서 같은 기회를 얻었을 때와는 매우 다른 어조였습니다.

그러나 경제와 조세의 차이점은 여전히 ​​분명했으며, 둘 다 상대방의 전략을 “도덕적으로 잘못된 것”이라고 표시했습니다.

Sun 독자들의 질문은 또한 NHS 및 프래킹과 같이 이전에 많이 논의하지 않았던 정책 영역으로 토론을 확대했습니다.

정책은 더 많고 개인은 적습니다.more news

Truss는 “일반 과세”를 통해 자금을 조달할 수 있는 코로나바이러스 잔고를 없애기 위해 NHS 자금을 제공하기 위해 국민 보험을 가입할 필요가 없다고 말했습니다.

그녀가 NHS 서비스를 개선할 방법을 묻는 질문에 외무장관은 관리 계층을 줄이고 NHS 지도자에게 “현지에서 더 많은 권한”을 부여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Sunak 씨는 또한 치료 및 진단을 위한 “커뮤니티 허브”의 수를 늘리는 것과 관련된 건강 관리 계획을 세웠습니다.

두 후보 모두 지역 사회가 지원한다면 국내 에너지 프래킹을 지원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