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C, 선거 과정에 대한 미국 관리의

NEC, 선거 과정에 대한 미국 관리의 우려 일축
중앙선거관리위원회(NEC)는 어제 기자회견에서 다니엘 크리텐브링크(Daniel Kritenbrink) 미 국무부 동아시아태평양담당 차관보의 발언에 대해 답변하면서 국내 선거 과정에 대한 미국의 우려를 경시했습니다.

NEC, 선거

기자 회견에서 미국 고위 관리는 정부에 촉구했다.
캄보디아는 민주주의와 인권의 원칙을 수호하며 “자유롭고 공정한 선거”를 실시합니다.

다니엘 크리텐브링크(Daniel Kritenbrink)는 기자 회견에서 “2023년 캄보디아 총선이 모든 시민들이 위협 없이 투표할 수 있는 표현의 자유와 투명성에 대한 권리와 잘 맞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다니엘 크리텐브링크(Daniel Kritenbrink)는 미국-캄보디아 관계에 대해 “모든 캄보디아 관리들과
나는 어제 ‘우리는 양국 관계를 지속하고 확장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라고 만났습니다.
“저는 또한 몇 가지 장애물에 대해 친구들과 솔직한 대화를 나눌 기회를 얻었습니다. 민주주의, 인권, 사회문제 등을 언급하기도 했다”고 덧붙였다.

한편 NEC 대변인 Hang Puthea는 어제 “
NEC는 캄보디아 헌법에 따라 선거 절차를 조직화하기 위해 열심히 노력하고 있으며 우려는 바람직하지 않습니다.

푸테아는 “선거 과정에 대한 우려를 표현하는 것은 외교관들의 언어다.
NEC는 이미 이러한 모든 우려 사항을 신중하게 처리했습니다.”

NEC, 선거

그는 또한 대부분의 정당과 NGO가 지난 코뮌 선거 결과에 대한 지지를 발표했음을 상기시켰다.
“세계의 선거 과정은 완벽하지 않지만 캄보디아의 선거는
선거에 참가한 대부분의 정당들은 결과를 인정하고 좋은 과정을 축하했다.

먹튀검증사이트 그들은 다른 결과를 요구하는 것에 대해 항의하지 않았다”고 푸테아는 덧붙였다.

쁘락 속혼(Prak Sokhonn) 외무장관은 캄보디아가 미국에 의해 부당하게 ‘비협조적’ 국가로 간주되고 외교부 고위 관리들에게 비자가 제한되는 데 대해 실망감을 표시했다.

그러나 Sokhonn은 ASEAN-US의 상승에 대한 캄보디아의 지원을 갱신했습니다. 포괄적 전략적 파트너십(CSP)에 대한 대화 관계.
Kritenbrink는 이러한 지원에 대해 캄보디아에 감사를 표하고 캄보디아에서 열리는 ASEAN-US 정상회의에서 CSP를 발표하는 것의 중요성을 강조했습니다.

미국 외교관은 또한 양국 무역의 꾸준한 성장에 만족을 표명하고 경제 관계의 이익을 위한 미국의 포괄적인 전략적 동반자 관계의 갱신을 촉구했습니다.

Sokhonn은 또한 화이자와 존슨앤드존슨을 통해 제공된 300만 도즈 이상의 백신을 포함하여 캄보디아에 확대된 미국의 인도적 지원에 감사를 표했습니다.

COVAX 뿐만 아니라 교육, 건강, 농업, 기후 변화, 지뢰 제거에 대한 국가에 부여된 개발 지원.more news
왕립 아카데미 캄보디아 국제 관계 연구소 소장 Kin Pea
캄보디아는 지난 70년 동안 캄보디아와
미국은 혼재되고 불안정하며 우여곡절을 겪었고 두 나라는 수교를 두 번 단절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