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PEC+ 감산은 대부분 ‘정치적 조롱’이며

OPEC+ 감산은 대부분 ‘정치적 조롱’이며 상징적 메시지를 보내는 것이라고 분석가들은 말한다.

OPEC+ 감산은

해외 토토 직원모집 애널리스트들은 OPEC+가 소량 감산을 시행하기로 한 결정은 동맹이 보낸 정치적인 성명이자 상징적인 메시지라고 말했다.

월요일 그룹은 유가를 끌어올리기 위해 하루 100,000배럴의 소량 감산을 발표했다. 지난달 OPEC+는 같은 목표인 하루

10만 배럴까지 원유 생산량을 늘리기로 결정했습니다.

Transversal Consulting의 사장인 Ellen Wald는 “기본적으로 시장에 대한 제로섬과 같습니다. “지난달 [석유 생산량 증가]도

거의 아무것도 아니었고… 이제 우리는 그것들을 없애는 것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습니다.”

Wald는 기본 메시지가 컷 자체보다 더 중요하다고 말했습니다.

Wald는 “이번 인하의 상징적 의미는 시장에 훨씬 더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라고 말하면서 브렌트유 가격이 결정 이후

“너무나 많이 올랐다”고 덧붙였습니다.

유가는 OPEC의 발표 이후 월요일에 약 3% 상승했습니다. 랠리는 이후 활력을 잃어 화요일 거래에서 이익을 얻었습니다.

브렌트유는 배럴당 $95를 약간 상회하는 반면 서부 텍사스산 원유는 배럴당 $88 정도입니다.

″[그들은] 기본적으로 말해요. 보세요, 우리는 컷에 대해 이야기했습니다. 감산은 전적으로 우리의 권한 안에 있으며 우리는

이보다 훨씬 더 중요한 감산을 통과할 수 있습니다.”라고 Wald는 말하면서 러시아의 영향력이 OPEC+에서 상당히 중요하다고 덧붙였습니다.

리포 오일 어소시에이츠의 앤디 리포우(Andy Lipow)는 “이는 [조] 바이든 대통령과 유럽연합(EU)에 대한 정치적 비웃음에 가깝다.

컷이 “아주 보잘 것 없다”고 언급했습니다.

OPEC+ 감산은

가격 상한선은 ‘유가 인상’으로 끝날 수 있습니다.
두 분석가 모두 러시아 유가 상한제의 효과에 대해 회의적이었습니다.

지난 주 G-7 국가들은 모스크바의 전쟁 상자로 유입되는 자금을 줄이고 소비자의 석유 비용을 낮추기 위해 러시아 유가 상한선에 합의했습니다.

가격 상한이 어떻게 작동할 것인지에 대한 세부 사항은 아직 확정되지 않았지만 분석가들은 주요 소비자가 참여할 것인지에

대해 우려를 표명했습니다.

″[그것은] 인도가 정말로 여기에 서명하려고 하는 것 같지 않습니다. 그리고 중국도 마찬가지입니다.”라고 Wald는 말했습니다.

그녀는 일부 국가가 러시아에서 석유를 구매하지 않기로 동의하더라도 인도와 중국과 같은 다른 국가에서는 해당 배럴을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고 설명했습니다.
중국과 인도의 정유업체들은 서방 기업들이 모스크바로부터의 수입을 억제한 후 할인된 러시아 석유를 사들였습니다.

5월에 양국이 러시아의 총 원유 출하량에서 차지하는 비중은 45.4%로 최고치를 기록했다. 러시아는 또한 3개월 연속 중국의 1위 산유국 자리를 지켰다.

Wald는 “러시아산 원유를 계속 구매하는 사람들을 제외하고는 모든 사람들의 유가를 끌어올리는 것 외에는 이것이 어떻게 작동하는지 알 수 없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유사하게, Lipow는 중국과 인도 모두 “이미 대폭 할인된 러시아 석유의 혜택을 받고 있고” 악대차에 올라서 얻을 것이 없기 때문에 가격 상한이 불가능하다고 말했습니다. More News

그는 가격 상한제가 석유 수요를 줄이는 것이 아니라 더 높은 가격을 지불하는 것으로부터 소비자를 보호한다고 덧붙였습니다.

“그들은 수요를 줄일 유인이 없습니다… 이것이 의미하는 바는 유럽 전역의 정부들이 소비자들에게 보낼 돈을 찍어내고 부채에 더 깊이 빠져들 것이라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