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per Bowl 우승 코치 Arians는 팀의 프론트 오피스로 이동

Super Bowl 수비 코디네이터 Todd Bowles가 교체로 등장

Bruce Arians는 Tampa Bay Buccaneers의 코치에서 은퇴하고 팀의 프론트 오피스 역할로 옮기기로 결정했습니다. 수요일 밤에 발표된 놀라운 이적입니다.

이번 시즌에 70세가 되는 아리안스는 2020 시즌에 벅스를 슈퍼볼 우승으로 이끌었습니다. Tom Brady는 Tampa Bay에서 처음으로 입단했습니다.

벅스는 그곳에서 아리우스의 3시즌 동안 31승 18패를 기록했고 애리조나 카디널스와 함께한 5시즌을 더할 때 총 감독으로서 8년 동안 80승 48승 1패를 기록했습니다.

사설 파워볼사이트

수비 코디네이터 Todd Bowles가 Arians를 코치로 교체합니다.

NBC 스포츠와 로스앤젤레스 타임즈는 처음으로 아리안스의 결정과 보울스가 승격될 것이라고 보도했습니다.

아리안스는 팀이 발표한 성명에서 “나는 지난 50년의 대부분을 축구 코치로서 부업으로 보냈다. “오늘 저는 부커니어스 프론트 오피스에서 [단장] Jason Licht와 그의 스태프를 지원하면서 부업에서 다른 역할로 옮기기로 결정했습니다.

“저는 축구를 사랑합니다. 관계, 전략, 경쟁 등 모든 것을 사랑합니다. 정말 힘든 여정이었지만 지금이 전환을 할 적기라는 것을 압니다.”

Super Bowl 우승

보울스는 현재 NFL에서 피츠버그의 마이크 톰린, 워싱턴의 론 리베라, 뉴욕 제츠의 로버트 살레, 휴스턴의 로비 스미스, 마이애미의 마이크 맥다니엘에 이어 6번째 소수민족 감독이 되었다.

그는 또한 Tony Dungy, Raheem Morris 및 Smith에 이어 벅스 역사상 4번째 흑인 코치입니다.

이번 오프시즌에 벅스가 은퇴를 선언하는 것은 지난 2월 브래디가 자신의 경력을 끝낸다고 발표한 데 이어 두 번째입니다.

현 6대 소수민족 감독 Super Bowl

7번의 슈퍼볼 챔피언 쿼터백인 브래디는 40일 후 돌아와서 23번째 시즌을 위해 돌아올 것이라고 말하면서 “아직 끝나지 않은 일”이 있다고 말했습니다.

플로리다주 팜비치에 있는 주의 대서양 쪽에서 열린 NFL 연례 회의에서 그러한 움직임이 올 것이라는 공개적인 표시는 없었습니다.

Arians는 그곳에 잠시 있었고 쿼터백이 마음을 바꾸지 않았다면 팀이 Brady를 대체하기 위해 무엇을 했을지 NFL Network와 인터뷰했습니다. Licht는 팀 공동 소유주인 Joel Glazer와 마찬가지로 회의 중 잠시 동안 기자들에게 연설했습니다.

운동 기사 보기

아리안스는 그곳에서 그룹 인터뷰를 하지 않았고 팀은 그가 개인적인 이유로 떠난다고 말했다. 그는 또한 회의에서 모든 NFL 헤드 코치의 연례 단체 사진에 참여하지 않기로 선택한 4명의 코치 중 한 명이었습니다.

보울스는 “내가 이 역할을 맡을 수 있다는 믿음을 준 글레이저 가족과 제이슨 리히트, 그리고 지난 40년 동안 아리안스 감독의 지원과 지도에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Tampa는 우리 가족의 고향이 되었고 우리는 앞으로 몇 년 동안 이 커뮤니티의 일원으로 남아 있게 되어 기쁩니다… 2022 시즌을 준비하기 위해 우리 선수, 코칭 스태프, 프론트 오피스와 함께 시작하고 싶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