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ger Woods와 Jack Nicklaus는 St Andrews

Tiger Woods와 두번 수상하다

Tiger Woods와

“이보다 더 역사적이라고 믿기는 어렵지만 실제로 그렇습니다. 이것은 우리가 가진 가장 큰 오픈 챔피언십처럼 느껴집니다.”

그리고 그의 부상에도 불구하고, 우즈는 여전히 그가 이번 주에 경쟁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Rory McIlroy와 Justin Thomas는 그들의 친구가 Old Course에서 자신의 뛰어난 기록을 상기시켜주었다고 밝혔습니다.

우즈는 “경기 날은 목요일이므로 그때까지 속도를 조절하고 그 이후에 해야 하며 일요일에 올 백 나인에서 경합을 벌일 수 있기를 바랍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여기 세인트 앤드류스[다음은 2027년]에 오픈 챔피언십이 몇 번이나 남았는지 모르지만 저는 이것을 원했습니다.

“여기서 95년에 시작해서 22년에 끝난다면 그렇죠. 하지 않으면 하지 않습니다. 한 번 더 뛸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면 좋겠지만 없습니다. 보장합니다.”

Collin Morikawa는 디펜딩 챔피언으로 도착하여 Claret Jug를 반환해야 하는 것이 “유감스럽다”고 말했지만 미국인은 이 존경받는 트랙을 처음 방문했을 때 다시 되찾았습니다.

Tiger

카지노 api

“많은 골프 코스가 저에게 그런 경외감을 너무 자주

주지 않습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여기가 특별한 곳이다’라고 느낀 적이 몇 번 없었습니다.
골프장뿐만 아니라 분위기, 클럽하우스, 그 주변의 모든 것.”

올드 코스 체스 게임?
토너먼트에 대한 예측은 햇빛이 풍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17번가가 내려다보이는 Jigger Inn에서
파인트를 즐기기에 완벽합니다. 일주일 내내 약 20mph의 돌풍이 불며 코스가 오늘 경기의
빅히터들에게 너무 “잡기 쉬운” 것이라는 우려를 더합니다. .

US 오픈 챔피언 맷 피츠패트릭은 선수들이 조건만 맞으면 파4홀 중 최대 6개 홀에서 티 오프 그린에
도달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으며 그의 캐디인 Billy Foster는 18언더파의 우승 스코어를 예측했습니다.

그러나 Nicklaus는 이것이 여전히 도전 과제라고 주장합니다. “내가 1964년에 이곳에 왔을 때 나는 St Andrews가 그 당시 골퍼들을 시험할 골프 코스였다는 것을 믿을 수 없었습니다. 지금도 여전히 골퍼들을 시험하고 있습니다.

“마법 같은 골프 코스입니다. 조건, 날씨, 실제로 핀을 꽂는 위치, 골프 코스가 마르는지 여부, 골프 코스가 젖는지 여부, 이 모든 것이 세인트 앤드류스를 마법의 장소로 만듭니다.

“골프 게임이 본질적으로 이곳에서 시작되었다는 사실이 믿기지 않을 정도로 오늘날의 골퍼들에게 여전히 지지를 받고 있다는 사실이 제게는 정말 놀랍습니다. 날씨가 조금만 더 좋으면 언제든지 날씨가 좋아지면 일어설 수 있습니다. 그것에.”

북아일랜드의 메이저 챔피언인 매킬로이(McIlroy)는 올드 코스(Old Course) 주변을 계획하는 것이 “이번 주에 체스 게임”이 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2014년 오픈 챔피언은 “이런 플레이를 하면 확실히 전략적인 골프 코스가 훨씬 더 많다”고 말했다. “약간의 산들바람과 함께 당신은 여기에서 폭탄을 터뜨리고 드라이버를 치고 그린에 가까이 갈 수 있지만 그것이 반드시 당신이 그 위치에서 버디를 만들 것이라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습니다.

“골프 코스가 진행되는 방식과 얼마나 단단하고 빠른지, 이번 주말에는 매우 까다로워질 것입니다.”

사설칼럼 보러가기